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미야 유우 작품 클락워크 플래닛 애니화 진행중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2. 25. 23:44

본문

2015/12/13 - 노 게임 노 라이프 트레이싱 온! 8권 표지도 트레이싱 적발

2015/06/30 - 노 게임 노 라이프 7권 무녀가 표지 장식! 7월 24일 발매!

2014/07/30 - [라노벨] 노 게임 노 라이프가 하가나이(나는 친구가 적다)를 제치고 MF문고 TOP으로 등극!

2013/08/16 - 카미야 유우 작품 노 게임 노 라이프 중국 체재 붕괴 우려로 출판 중지


 라이트노벨 노 게임 노 라이프 작품의 글, 그림을 혼자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진 카미야 유우씨의 또 다른 작품 클락워크 플래닛 애니화 진행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트레이싱글에 리플로만 정보를 전해드렸었는데 12월 29일 발매 예정인 클락워크 플래닛 4권 띠지에 소식을 전할거라고 지난 14일 쯤부터 일웹에서 소식이 올라왔었습니다. 그리고 금일 코단샤 공식 사이트에 애니화 기획진행중인 것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였습니다.


 애니 방송은 내년 후반기에 방송할거 같긴한데 랜스 & 마스크 같은 그림체가 아니길 빕니다. 국내 정발은 지난 10월에 3권까지 나왔으며, 일본 월간소년 시리우스 잡지에 만화판도 연재중입니다. 원작 평가 리뷰들을 보면 재밌다는 의견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카미야 유우 작품 클락워크 플래닛 애니화 진행중


http://lanove.kodansha.co.jp/official/clopla/


카미야 유×히마나 츠바키×시노

멸망한 세계를 톱니바퀴로 살려낸 ‘클락워크 플래닛’!!

최고의 시계기사, 전직 군인, 

열등 고교생, 그리고 수수께끼의 자동인형이 펼치는

환상적인 오버홀 판타지 등장!!


―갑작스럽지만 세계는 이미 멸망했다.

죽은 지구의 모든 것이 시계 장치로 재현·재구축된 세계― ‘클락워크 플래닛’. 열등 고교생 미우라 나오토의 집에 어느 날 갑자기 검은 상자가 추락한다. 그 안에는― 오토마타 소녀가 들어 있었다. “겨우 그 정도 고장 하나 때문에 200년간 기능이 정지될 줄이야. 인류의 지능은 아직도 벼룩 수준을 뛰어넘지 못한 걸까요―?”


붕괴와 연명의 반복. 재구축된 세계와 변하지 않은 인류. 이상과 현실이 비명을 내지를 때, 두 가지 만남으로 운명의 톱니바퀴가 돌아간다! 카미야 유×히마나 츠바키×시노가 함께 만들어낸 오버홀 판타지!


클락워크 플래닛 등장인물 및 4권 표지 모습





이미지 출처 트위터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일웹에 비판의 목소리가 꽤 많이 보였습니다. 이미 국내 팬들도 많이 아실겁니다. 트레이싱 문제로 논란이 끊이질 않는 와중에 카미야 유우씨 작품이 애니화가 되었다는 것은 업계에서 묵인했다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애니화 진행에 이런 사실도 몰랐을 확률은 적어보입니다) 질타 속에서도 작품을 순수하게 재밌게 감상했다고 발언을 하면 신자취급 받으며, 욕을 먹는 분위기도 조금 보이더군요. 아무리 그래도 솔직히 저도 이 작가 작품은 구매를 포기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