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 제8회 메들리 페스티벌 아야세 에리 SR 스마일 속성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10. 19. 15:45

본문

2015/09/15 - 일쿠페스 7회 메들리 페스티벌 종료! 코토리 SR 각성장면

2015/07/31 - 일쿠페스 제6회 메들리 페스티벌 종료 신규 에리 UR! 리세마라 울레 나눔

2015/06/15 - 일쿠페스 5회 메들리 페스티벌 니코 이벤트 종료! 인트로 극장판 테마로 변경!


 아야세 에리 생일은 10월 21일이기에 이번 이벤트는 혹시 아야세 에리가 되지 않을까 농담삼아 짐작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매월 5일, 20일 시작하는 일쿠 이벤트 이번에는 제8회 메들리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일쿠 이벤트 테마는 스팀펑크(steampunk)입니다. SF, 더 좁게는 대체 역사물의 하위 장르 중 하나를 지칭한다고 합니다. 기원은 19세기의 과학소설 작가 쥘 베른, 메리 울스턴크래프트, H.G.웰즈의 소설이라고 합니다. 증기 기반의 산업시대 기술 발전에 대한 고찰과 상상을 표현한 톱니바퀴 같은 배경에 가죽 의상이 두드러지는 일러입니다. 각성 일러 좋군요.


 일쿠 8회 메들리 페스티벌 아야세 이벤트 내일 개최 속성 스마일!



 내일 오후 4시부터 31일 3시까지 11일간 치뤄질 이벤트 보상 아야세 에리 SR 속성은 선생님 연습 카드가 미야마 사토코이기에 스마일입니다. 이번에 추가 항목이 있는데 달성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이번 보상은 권유 티켓을 준다는군요. 10만점에 1장, 12만 5천점에 한장이며, 8만 이하의 보상은 종전과 동일합니다. 덕분에 스킬컷은 더욱 상승할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12만 5천점까지 받는 유저가 많아지면 막판 경쟁이 치열해지겠네요.)



각컷은 8만 초반, 스컷은 13만점 내외로 예상합니다.


일쿠 메들리 페스티벌 효율 어떤 모드로 몇곡을 해야하나?



출처 루리웹 러브라이브 게시판 소녀의탐구자님 글


메들리는 난이도가 높으수록 곡수가 연달아 많이 칠수록 LP당 점수 효율이 높습니다. 콤보에 따라 다르지만 최저 콤보가 아닌 C급 이상만 되도 EX를 플레이하시길 권합니다. 골드가 많고, EX가 다소 어려우신 분들은 EX 1,2곡만으로 클리어하셔도 되지만 체력카드 몇개 넣고 3곡 클리어 가능하신 분은 골드 소모를 줄이기 위해 3곡을 선택하시는게 효율적입니다. 매번 골드 버퍼 받으면 금새 몇백만 골드 소진합니다.


 만약 자신이 100LP의 랭크라면(150랭이겠죠?) 시간이 있으시면 60LP -> 플레이 후 1시간 50분 기다리고 다시 60LP 소모 -> 러브카스톤 1개 소비 사이클로 플레이하시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시간이 없으시면 40LP/60LP 나누어서 플레이하시고요. 가급적 60LP 채워서 하시길 추천합니다.


 메들리 페스티벌은 레어하지만 티켓 보상, 많이 플레이하면 그만큼 획득이 많은 금, 은 상자 보상 덕분에 씰샵으로 보조티켓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어 30장 얻으려면 스컷은 해야하겠지만 각컷만 해도 10장 이상의 레어는 얻습니다. 게다가 운이 좋으면 SR카드 연습 카드도 얻으니 일석이조입니다. 


25LP의 익스를 20LP에 플레이할 수 있어 플레이 시간은 다소 늘어나고 피곤하지만 보상은 그만큼 많으니 에리 오시이신 분들은 각컷 이상을 추천합니다.



혹독한 한쿠 과제 S 클리어





간만에 지난 이벤트 마키 각컷 호노카 다음 우미 이벤트에 스컷 달릴려고 열심히 러브카스톤 수집중입니다. 같은 곡 S 클리어하는데 이제 신물이 납니다. 다음 스매에서 러브카스톤 몇개 회수하고 출석만 해야겠네요. 그러고보니 한쿠는 보조티켓 시스템 아직이더군요.


 이번 이벤트 끝나고 줄지... 그리고 한쿠도 조금 있으면 메들리 페스티벌 추가되는군요. 얼른 마키 크리스마스 특전 울레 주면 좋겠네요. 스킬업하려고 준비중인데 이번에는 노조미 때처럼 80레벨 헛짓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한국 러브라이브 극장판 상영이 이렇게 길 줄 몰랐는데 10주차까지 확정인가 봅니다. 8주차 마우스패드, 9주차 클리어파일인데 10주차 정말 필름 준다면 10만은 거뜬히 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