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에카노 피규어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에리리 피규어 사진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5. 9. 11. 23:52

본문

2015/03/19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우타하 선배 피규어 역시 에로!


 최근 ANIPLEX+ × 쿄토국제 만화 애니 페어 2015 상품 정보에 공개된 일러스트가 너무 훌륭해 화제가 되었었는데 애니플렉스 공홈 들어가보니 악세사리 마스코트, 태피스트리, 클리어파일이 게재되어있더군요. 츠마레 악세사리도 사고 싶었지만 이번 일러는 정말 절찬을 아낄 수 없는 퀄리티입니다. 


 그냥 이건 전에 보여드렸던 일러스트에서 샘플 문구 빠진 png 파일을 합친 일러스트 공유해드릴려고 쓴 글이고 사에카노 피규어 소식을 전하려고 썼습니다.



https://www.aniplexplus.com/KyqBnDFs


 우타하는 전에 스타킹 신는 모습의 일러로 피규어가 나왔고 이번에는 에리리 피규어도 나올 예정입니다. 굿스마일 컴퍼니에 등록된 정보에 의하면 1/7 스케일의 ABS&PVC 채색완료 상품이며 크기는 약 12.5cm, 가격은 1만엔+세금이며, 발매일은 2016년 4월입니다. 두부멘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사고 싶을 정도의 고퀄리티입니다. 원형 일러는 잘 아시는 미사키 쿠레히토씨의 일러를 토대로 한 피규어입니다.(맨 아래 샘플 이미지 참고)








안에 반 비치는 모습과 하반신 치라리즘 캬~ 자세 좋다~

얼굴 표정도 살짝 쑥스러워하는 홍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우타하와 에리리 피규어만 나오면 섭하죠, 캇토 팬들도 행복할 정보인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카토 메구미 피규어도 전시 예정입니다. 현재 원형 틀 실루엣만 공개되었는데 자주 오셨던 분은 전에 전해드렸던 2015/03/30 - 사에카노 미사키 쿠레히토 500엔 동인지가 재판매 가격이 무려 11만원 이상 일러스트인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