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에카노 미사키 쿠레히토 500엔 동인지가 재판매 가격이 무려 11만원 이상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30. 00:54

본문


전에 함대콜렉션 칸코레 속편 제작 결정!! 칸코레 2기일까?에서도 살짝 전해드렸던 저의 관심사지만 일본에서도 나름 화제가 되었더군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일러스트레이터인 미사키 쿠레히토씨가 코믹마켓 SP egoistic-lily에 참전한다면서 서둘러 준비한 표지 일러스트를 트윗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링크) 사에카노 애니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동인지 가격도 평범한 500엔에 팔았는데, 전매(轉賣)족들에 의해서 무려 11만원이 넘는 고가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에카노 미사키 쿠레히토 500엔 동인지가 재판매 가격이 무려 11만원 이상



표지포함 20페이지 B5 사이즈이며,

표지를 제외한 일색 인쇄판입니다.

某시원찮은 책입니다.

카스미 우타코 선생님의 단편소설에 카시와기 에리리 선생님이 삽화를 그렸습니다.



내용은 이런 삽화와 단편 소설이라고 합니다.

하아.. 진짜 읽어보고 싶네요.


그.런.데.........


k-books 아키하바라 본관에서 매수 가격이 



【男性向けコーナー】さらに緊急買取強化!! コミスペ6「Cradle」発行の 「Memories Of Lily feat.霞詩子」を 12,000円にて買取致します!!!(※入荷量により予告なく終了する場合がございます。)


헐... 1.2만엔에 매수????


한화로 약 11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5천원도 안되는게 20배 이상 뛰네요.


역시 레어 가치를 노리는 전매꾼들이 판을 치면서


야후 옥션에는 그 이상의 가격들도 올라오고 있답니다.


무려 1만 5천엔(한화 약 14만원)도 보이네요.



10권 입수했으면;;; ㅎㄷㄷㄷ;;; 120만원-5만원 = 115만원 ;;;;;;;;



사에카노 인기도 그렇지만 역시 일러스터 담당이 참여해서 그 레어도가

진짜 blessing software의 초판 cherry blessing 100장 같은 현상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