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인기 여자 성우 하나자와 카나 연기한 인기 캐릭터 순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30. 01:27

본문

2015/03/15 - 하나자와 카나 이벤트 중 팬으로부터 결혼 반지 프로포즈? 난입사건

2014/02/01 - 일본 여자 성우 하나자와 카나(花澤香菜)씨의 위엄. 4월부터 출연하는 라이브, 행사 일정이?

2013/03/20 - 하나자와 카나씨 라이브에서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2기 방영 결정에 대한 언급


 일본 goo 랭킹에서 성우 하나자와 카나(花澤香菜) 연기 인기 캐릭터 순위를 발표하였습니다. 상위 5위까지는 인기 작품의 메인 캐릭터들이 차지하긴 했는데 우리들은 모두 카와이장(우리들은 모두 불쌍해) 리츠가 안보이네요. 의외로 부끄러움타는 연기를 잘 소화한 작품인데... 역시 내여귀의 중2병 연기가 뇌에 많이 남나 봅니다.


 일본 성우분들의 대담을 듣다보면 중2병 연기하기가 참 까다롭다고 합니다. 갑자기 텐션이 맥스로 올렸다가 내렸다가 완급 조절이 힘들고, 의외로 역에 몰입하기도 대사 단어들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면 중병 릿카 성우이신 우치다 마야씨는 그 덕분인지 이후에도 중2병스러운 캐릭터들에 높은 확률로 캐스팅 되시더군요.


서론이 길었는데 상위 1위터 10위까지 하나자와 카나 연기한 인기 캐릭터 순위입니다.


1위 9.2%

黒猫(五更瑠璃)/俺の妹がこんなに可愛いわけがない (シリーズ)


1위는 내여귀 고코우 루리



2위 5.8%

常守朱/PSYCHO-PASS サイコパス(シリーズ)


2위 사이코 패스 츠네모리 아카네



3위 5.4%

千石撫子/物語シリーズ


3위 모노가타리 시리즈 센고쿠 나데코

솔직히 이 캐릭터가 가장 인상에 저는 남네요. 특히 아래 오프닝은 기억에 계속 남더군요




3위  5.4%

小野寺小咲/ニセコイ


같은 3위에 니세코이 오노데라 코사키


역시 하나자와 카나씨는 부끄러움 타는 캐릭터를 잘 소화합니다.

특히 애뜻한 느낌에 사랑스러움을 품은 느낌이 달달한 미성과 잘 배합됩니다.



5위 4.6%


シャルロット・デュノア/IS 〈インフィニット・ストラトス〉 


톳떼~(떼줘)로 유명했던 is의 샤를로트 듀노아입니다.


http://ranking.goo.ne.jp/ranking/category/026/qj5jG4RWd3JE/p1/



6위 듀라라라! 안리, 7위 사키의 쿠로(이 캐릭터도 은근 귀엽죠), 8위 어과초 에리, 8위 To LOVE루 트러블 미캉, 8위 마고열 나나구사 마유미입니다. 8위 동순위가 3개나.... 마지막 마고열 마유미도 시바 타츠야 유혹할때 되려 당하던 모습은 정말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신카이 마코토씨의 언어의 정원과 순결의 마리아 에제키엘 캐릭터도 연기가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