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중순 전격문고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 골든 타임 애니화 결정에서 전해드렸었는데 이번 전격대왕 5월호에 대대적으로 표지에 광고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좌측 하단을 보시면 축(祝) 더블(W) 애니화 결정!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와 골든 타임의 애니화를 축하하였습니다. 또한 이번호에 연재된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9화 및 골든 타임 19화에서도 표지에 애니화를 기념하였습니다. 특히 골든 타임 원작 작가분 타케미야 유우코 (竹宮ゆゆこ)씨의 원작 에버 그린 작품도 연재중인데 꽤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위의 이미지의 작화대로 애니화 될 것 같습니다.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애니화 결정 축하 및 9화 표지.
원작 소설 1권이 거의 50만부를 돌파하는 먼치킨 요소의 인기 작품입니다.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STRIKE THE BLOOD)는 일본 라이트 노벨 작가 미쿠모 가쿠토(三雲 岳斗)씨의 작품으로 현재 그림은 TATE, 캐릭터 디자인은 마냐코씨가 담당하고 있는 학원 액션 판타지물입니다.
전설속에서만 존재하는 흡혈귀 제4 진조 아카츠키 코죠와 그를 감시하는 악마 대항술을 지닌 인간 공마사 히메라기 유키가 주인공입니다. 지난 6화에서 진조의 무서운 힘이 보여준 후 이번화에서 히메라기를 자빠트리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여전히 아사기 츤데레 귀엽네요.
캐릭터들의 표정이 귀여운 타케미야 유우코 (竹宮ゆゆこ)씨의 작품 골든 타임입니다.
(워작 소설은 5권 + 외전이 발매된 상태입니다.)
대학을 무대로한 러브 코메디 장르의 작품이며, 나의 타무라군, 토라도라!에 이어 타케미야 유유코씨의 3번째 시리즈 작품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전격대왕에는 대학을 배경으로한 작품은 거의 없는데, 사회 초년생들의 추억과 대학생들의 공감을 얻고자 토라도라!와 차별성을 위해서 스타트한 것이 이렇게까지 인기를 얻게 되어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애니판 비쥬얼 이미지는 없었습니다. 우메씨의 그림체가 언제나 귀엽네요.
캐릭터 디자인은 코마츠 에이지씨가 담당하셨습니다.
아래는 골든 타임19화 커다란 네타바레입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그리고 같이 연재중인 타케미야 유유코씨의 인기작품 에버 그린입니다.
현재 최신화 10화가지 연재중입니다.
이전 5,6화에서 생긴 오해를 풀고 관계가 다시 호전되려는 시점에서 또 니키가 지레짐작하여 실수하는 오해가 생겨 꼬인 상태였습니다만 다음화에서 실타레를 풀 것 같습니다.(맨 아래 이미지 참고). 귀여운 온이 이번화에서 우는 모습이... 울어도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전격대왕에서 즐겁게 보는 작품입니다.
니키 외모와 성격이 모두 이상적이죠. 코피 흘렸을때도 귀여울 정도로 보이더군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