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왕님의 화가 연재 잡지 휴간! 여왕님의 화가 10화 하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25. 00:03

본문


2014/08/07 - 아이들의 시간 작가 신작 여왕님의 화가 1화 및 크로스 엣찌 1화 감상 리뷰

2014/07/28 - 아이들의 시간 작가 신작 코믹 하이 112호 잡지에 연재했는데 스토리가 위험!

2014/05/20 - 아이들의 시간 작가 와타시야 카오루씨 신작 여왕님의 화가 코믹하이 잡지에 연재 결정!


 아이들의 시간 작가 신작 여왕님의 화가 만화를 연재중인 잡지 코믹 하이!가 22일 휴간한다고 하더군요. 제발 임시 휴간이길 빕니다. 여왕님의 화가 9화 마지막 장면이 너무 감질맛 나게 끝나서 기다리는중인데 큭... 휴간이네요. 레이나가 사리나 웃통을 큭... ㅋㅋㅋ그 장면을 미야지마 선생님이 목격하면서 끝났었습니다. 그림체가 워낙 에로티시즘이 강한데 이번에는 저연령이 아니라 파급효과가 더 크더군요.


2015/04/22 - 여왕님의 화가 연재 잡지 코믹 하이! 다음호로 종료! 그러고보니 저번달에 휴간한다는 정보가 있었군요 흑... 다른데서 연재하려나...


 코믹 하이 연재 작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후타바 http://www.futabasha.co.jp/magazine/comic_high.html


센과 만 이외에 별로 아는 작품들이 없네요. 



 이외에 25일 발매 예정인 전격 hobby 매거진도 휴간, 코믹 검도 일시 휴간한다는군요. 



아래는 어제 방송한 페스나 UBW 8화에서 세이버의 외침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뭐랄까? 애니의 진수를 보여주는 진지한 전개와 중간에 살짝 눈요기, 

예술미가 넘치는 작화력과 표현력이 감탄을 금치 못하더군요.


아쳐와 시로가 그런 연관 관계가 있는지는 원작을 안 본 저로서는 신선하더군요.



https://www.youtube.com/watch?v=mNiXjSeHHVo


PS3/PS4 게임 여름색 하이스쿨 청춘백서(夏色ハイスクル★青春白書) 게임인데 골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노골적이라 빵터졌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