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려라 유포니엄 8화 축제 트라이앵글 레이나 겨드랑이 하앍하앍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22. 17:31

본문

2015/05/18 - 부부장 아스카 안경 벗은 수영복 모습은 울려라 유포니엄 2기 나오면 가능?

2015/05/15 - 울려라 유포니엄 7화 울보 색소폰 스토리 선행컷 공개 움짤 추가

2015/05/12 - 울려라! 유포니엄 감독 5화까지는 서론! 후반부터 취주악부 트러블도 발생

2015/05/08 - 울려라 유포니엄 6화 반짝반짝 튜바 코우사카 레이나 움짤

2015/05/02 - 울려라 유포니엄 5화 이제 곧 페스티벌 타나카 아스카 움짤


 다음주 5월 26일 화요일 24:30에 방송 예정인 '울려라 유포니엄 8화 축제 트라이앵글' 선행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 동영상은 올라오면 바로 추가하겠습니다. 부원들 사이에서는 축제에 누구와 갈 것인지가 화제가 됩니다. 하즈키는 어떤 남자에게 권하려하지만, 그 남자는 다른 사람에게 신청했는데... 그리고 쿠미코는 어째서인지 그 사람과 축제에 가게 되는데...!?


 지난 7화에서 아오이 퇴부로 시리어스한 전개가 이어졌는데 이번에는 러브 개그인가 보군요. 일웹에서는 핫도그 남자 츠카모토 슈이치가 어떤 여자 부원과 꼭 달라 붙은 장면을 보여주면서 이미 리얼충 커플이라는 추측글이 올라와 재미를 더하기도 했습니다. 그림상으로 너무 붙였지만 실제로는 아니겠죠... 설마...


울려라 유포니엄 8화 선행컷 및 예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PfO_14CrVmg






하앍하앍 레이나 겨드랑이 페로페로~!

레이나 포니테일 나오는건가요??





ㅎㅎㅎ 드디어 쿠미코 레이나 백합 전개인가!





이거 가지고 싶으세요? ㅋㅋㅋ



아래는 슈이치 트럼본 파트 노구치 히데리 커플설 증거 이미지입니다.






아래는 지난 7화 타키 고문 선생님이 아오이의


시험에 집중하고 싶다는 이유로 퇴부서를 수령한 모습인데


일웹에서 타키 고문의 표정을 합성한 이미지가


너무 웃겨서 빵 터졌습니다.



요랬던 것이..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키 고문 선생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이 밖에 일웹에서 아오이 방과 부부장 아스카의 쓸쓸한 방을 비교하면서

가난한 아스카를 위로하기도 하더군요 ㅎㄷ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