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여자 성우 하야미 사오리 아티스트 솔로 데뷰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21. 23:57

본문


2015/03/22 - 빨강머리 백설공주 PV 동영상 공개! 성우정보

2015/02/22 - [2015년 7월 신작애니] 빨강머리 백설공주 애니 성우 정보! 여름 방송 결정!

2015/01/25 - 빨강머리 백설공주(赤髪の白雪姫) 다음호 중대 발표 애니화인가?


 내여귀 아야세 성우로도 널리 알려진 하야미 사오리씨가 아티스트로 솔로 데뷰가 결정! 7월 여름 신작애니 빨강머리 백설공주 오프닝 테마곡인 상냥한 희망의 작사도 담당했다네요. 해당 작품에서 여주인공 시라유키(백설공주)의 성우이기도 합니다. WARNER HOME ENTERTAINMENT JAPAN에서 CD 데뷰 결정되었고, 5월 29일 금요일 관계자 대상 컨벤션 라이브도 개최한다고 합니다.


지난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하토코 대사 연발을 미스 없이 하실 정도로 성우 실력이 상당히 완숙되셨는데 아티스트 데뷰는 이미 했어도 되었을 정도의 비중을 지닌 성우라고 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t=39&v=JNo5n_XmA2I



http://www.whv-amusic.com/hayamisaori/


오드리 햅번을 존경하는군요.

좌우명은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좋아하는 작가는 개와 하모니카 등의 아동문학 작가 에쿠니 카오리씨라는군요


일웹 아티스트로 데뷰한 성우들의 최신 싱글 누계 판매량을 보면 미즈키 나나씨가 월등하고 그 뒤에 토마츠 하루카... 아마 소다온 덕분에 상당히 음반 판매에 도움이 되신 성우라고 봅니다. 3위에는 사카모토 마야씨네요. 이분은 정말 미성이라서 노래가 수면 직전에 들으면 녹아듭니다. 그 다음으로 유카리 왕국의 타무라 유카리, 그리고 ㄴ로랍게도 바로 그 뒤에 미모리 스즈코, 오구라 유이, 닛타 에미, 난죠 요시노, 키타무라 에리, 호리에 유이, pile씨 순이네요. 키타무라 에리씨도 시도니아의 기사 1기 엔딩에서 노래 실력에 놀랐습니다. 엔딩 맞던가...? 최신 실적으로는 호리에 유이씨가 상당히 저조하네요. 예전에 타무라 유카리, 호리에 유이 양대벽이었는데.... 




요즘 단마치, 국내에서는 던전 만남이라 부르는데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애니 방송이후 헤스티아 관련 검색 비율이 폭증한 후 헤스티아 예의 끈 (파란끈)이 영국이나 대만 미디어에서 다루기까지 했을 정도인데 이번에는 MX 방송국 5시의 몰두! 에서 소개되었다는군요. 헤스티아 끈 코스프레 사진들은 트위터와 텀블러 돌아다니면 넘쳐나더군요.



요건 헬로 금빛 모자이크 성우진들 애프터 레코딩 현장을 2차원 이미지로 재현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