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7월 신작애니] 빨강머리 백설공주 애니 성우 정보! 여름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2. 22. 23:39

본문

2015/01/25 - 빨강머리 백설공주(赤髪の白雪姫) 다음호 중대 발표 애니화인가?


 지난 1월 애니화 정보가 확실시 되었던 LaLa 잡지에 연재중인 아키즈키 소라타(あきづき 空太)씨 작품 빨강머리 백설공주의 성우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인 18세 소녀 시라유키(백설, 白雪) 성우는 내여귀 아야세로도 널리 알려진 하야미 사오리(早見沙織, 별명 하야밍)씨가 캐스팅되셨고, 남자 주인공인 클리네스 왕국의 제2왕자 젠 위스티리어 클라리네스 성우에는 알바 뛰는 마왕님의 마왕 사탄, 극흑의 브륜힐데 무라카미, 시도니아의 기사의 나가토로 널리 알려진 오오사카 료우타(逢坂良太)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순정 장르인데 특이하게 빨강머리 백설공주 제작사에는 스토리 중심에 메커닉 배틀 액션신이 일품인 본즈가 담당하며, 감독에는 절원의 템페스트, 카난 극장판 꽃이피는 이로하를 담당한 안도 마사히로(安藤真裕)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시리즈 구성은 미에노 히토미씨(三重野瞳,), 赤尾でこ는 가명이며(그냥 그녀 이마가 빨개서 붙여진 별명), 마법선생 네기마, 노라가미 일부, 수수께끼의 그녀 x 전체 등을 담당했습니다. 


 빨강머리 백설공주 스토리 : 


 태어나면서부터 빨간 사과와도 같은 아름다운 빨강머리를 가진 소녀 시라유키는 진귀한 머리색이라는 이유로 태어난 나라 탄바룬의 라지 왕자에의 애첩으로 준비되어진다. 곤란한 시라유키는 나라를 떠나 이웃 나라인 크라리네스 왕국의 숲에서 젠이라는 이름의 소년과 만난다. 그 후 젠의 정체가 크라리네스 왕구의 제2 왕자인 것을 알게 된 시라유키는 크라리네스에게 거처를 옮겨 친목을 깊이한다. 



빨강머리 백설공주 애니는 2015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가 결정되었으며, 최신 단행본은 지난해 10월에 빨강머리 백설공주 12권이 발매되었으며, 13권은 2015년 7월 2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서울문화사에게 9권까지 출간했지만 책들이 품절인 상태가 많았습니다. 여기저기 평가들이 괜찮은 편이더군요.



앱솔루트 듀오 8화가 상당히 서비스신으로 가득찼다는군요. 얼른 봐야겠네요. ㅎㅎ; 솔직히 마법전쟁, 트리니티 세븐 등 그게 그거 같은 작품들이라 구분이 잘 안갔지만 이 작품은 좀 볼만하더군요. 토오루 유리에와 리리스 샌드위치 공격 받았던데 부럽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