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압] 플라스틱 메모리즈 3화 예고 동영상 및 아이라 움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12. 23:38

본문

2015/04/08 - 펀치라인 1화 예고 동영상 공개! 등장인물 및 성우 정보

2015/04/06 - 플라스틱 메모리즈 2화 예고 동영상 공개

2014/10/31 - 오리지널 TV신작애니 플라스틱 메모리즈(プラスティック・メモリーズ) PV 동영상 공개!


 1화를 감상하고 아이라의 귀여움과 함께 가동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부분이 마호로매틱을 떠올린 작품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동영상 감상을 한국 국가 제한 설정해 놓은 부분이 마음에 안들지만 아이라가 귀여우니 자꾸 챙겨보네요. 지난 플라스틱 메모리즈 2화 마지막에 아이라 가동 시간이 앞으로 2천 시간 남았다는 충격적인 대사를 끝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날자로 계산하면 2,000H≒83.33333... 입니다. 딱 애니 방송 시간에 맞춰서 마무리하려나 보네요. 계산하면 6월 27일 방송되는 '플라스틱 메모리즈 13화'가 아이라 가동시간 0일 째입니다. 과연 해피 엔딩일까요? 배드 엔딩일까요?


 다음 주 4월 18일 토요일 24:30에 방송될 '플라스틱 메모리즈 3화' 타이틀은 동거 시작했습니다편이며, 미즈가키 츠카사와 아이라의 동거가 시작되나 봅니다. 정말이지 이 작품은 귀여운 아이라 응원하는 작품이네요.


플라스틱 메모리즈 3화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아이라 성우 아마미야 하루카

일주일간 친구에서 카오리 성우로 절찬 받고

아카메때는 너무 뻣뻣한 연기력 질타 받았는데

이번에 다시 아이라 성우로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네요.

개인적으로는 조금씩 연기력이 붙는 미녀 성우입니다.











일웹에서 설정 논란의 말들이 많긴 합니다. 이런 감정을 탑재한 안드로이드를 만드는 첨단 기술을 지녔는데 9년 동안 그 수명을 늘리는 기술이 개발되지 않는 다는 것은 납득이 힘들겠죠. 그런 논리적인 합당성을 다 맞추려면 애니라는 게 공상을 갖추기가 힘들어지겠죠. 아톰을 지적하던 일본인들도 그 시대에 그런 로봇이 어떻게 존재하냐고 따지던것처럼요. 그냥 애니는 애니로써 감상하고, 시청자들에게 슬픔을 끌어내려는 소재일 뿐이라고만 이해해주고 감상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플라스틱 메모리즈에 아이라 특유의 화장실~ 대사가 왠지 오레슈라 아이짱의 오소토 하싯테 쿠루(밖에 달리고 올께)를 살짝 떠올리네요. 


플라스틱 메모리즈 아이라 움짤 모음











여담인데 공식 홈페이지에 캐릭터 이름에 아이라(Isla)라고 적혀있습니다.

어원을 찾아보니 스코틀랜드 강, 아일랜드(island)에서 발생했고 발음은 eye-la입니다.

일부 아일라라고 표기하는 분도 계시는데 아이라가 맞다고 봅니다.


이게 참 일본어 카타카나를 옮기는데 어려움이 많은 부분이네요.

외국어 표기를 카타카나로하면 너무 변하는 탓에...

맥도날드 일본어 발음 아시죠? 마그나루도 함바가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