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리지널 TV신작애니 플라스틱 메모리즈(プラスティック・メモリーズ) PV 동영상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31. 00:14

본문

 월간소녀 노자키군, gj부, 미확인으로 진행형 작품으로 널리 알려진 동화공방에서 제작하는 오리지널 tv 신작애니 플라스틱 메모리즈 (원제 : Plastic Memories, プラスティック・メモリーズ)의 최신 PV 동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플라스틱 메모리즈는 슈타인즈 게이트로 널리 알려진 5pb 소속의 시나리오 라이터 하야시 나오타카(林直孝)씨의 허무하고도 순수한 러브 스토리 작품이라고 합니다.


 플라스틱 메모리즈 줄거리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었는데 "현대보다 조금 과학이 발달된 세계. 18세의 미즈키 츠카사는 대학시험에 실패하고, 아버지의 연줄 덕에 세계적인 대기업 SAI회사에 취직하게 된다. SAI 회사는 마음을 가진 인간형 안드로이드 통칭 기프티어를 제조, 관리하는 기업으로 츠카사는 그 안에서도 터미널 서비스라는 부서에 배속된다. 하지만 그곳은 수명을 다한 기프티어를 회수하는 것이 업무인 이른바 창구 업무 부서이다. 하지만 츠카사는 차를 대접하는 기프티어 소녀 아이라와 콤비를 짜고 일을 하게 되는데...


 기프티어가 일본어로 キプティア라고 적혀 있는데 검색 결과가 없더군요. 아마 선물이라는 gift에 eer를 붙여서 gifteer라는 명사가 아닐까 추측됩니다.




플라스틱 메모리즈 키비쥬얼 이미지 및 공식 홈페이지 주소


http://www.plastic-memories.jp/



http://www.youtube.com/watch?v=LlwzkLARyZ4


오리지널 TV신작애니 플라스틱 메모리즈(プラスティック・メモリーズ) PV 동영상 공개!












PV동영상이지만 설정화와 키비쥬얼 이미지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


소재는 핸드메이드나 80~90년대 애니의 소재에 기시감도 들지만,

배경음이나 연출은 서정적이면 볼만한 작품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아! 그리고 투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라라 엄마가 등장했던데

세피 미케엘 데빌룩라는 이름에 역시 등장 1화부터 노출신이 ㅋㅋㅋ즐겁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