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신작애니] 사에키 쥰(tosh) 요리 만화 식극의 소마 애니화 결정! 성우 및 스탭 정보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29. 00:14

본문

2014/02/05 - 일본 전국 서점 직원이 추천하는 만화 2014 1위에 사카모토입니다만?

2014/01/30 - 식극의 소마 인기투표 결과 발표 1위에는?

 같은 점프에 연재되었던 연염단풍(恋染紅葉) 미우라 타다히로(ミウラタダヒロ)씨의 어시스턴트로 알려진 성인만화 출신의 만화가 사에키 쥰(佐伯俊)씨의 요리 만화 식극의 소마 애니화가 결정되습니다. 식극의 소마 방영시기는 내년 2015년 신작애니로 발표되었습니다. 원제목은 食戟のソーマ이며, 이전 성인 만화가로 활동한 시절에는 tosh라는 닉네임을 사용했습니다. 식극의 소마는 슈에이샤 주간 소년점프 2012년 52호부터 연재를 시작하였으며, 최신권인 식극의 소마 10권이 11월 4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연재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식극의 소마는 단행본 4권이 발매된 시점에 150만부를 돌파(소년점프 44호 본편 표기), 지난 4월 단행본 7권이 나온 시점에 누계 290만부을 넘은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에리나 츤데레가 볼만 했습니다)


성인만화가 사에키 쥰씨의 요리 만화 식극의 소마 애니화 결정!



식극의 소마 성우 및 스탭, 제작진 정보



성우정보 및 스탭 정보는 합성으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리플로 정보주신 그란토닉님 감사합니다.

https://twitter.com/Belserious/status/527091407538778115


유키히라 소마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松岡禎丞)

나기리 에리나 성우 타네다 리사(種田梨沙)

타도코로 메구미 성우 타카하시 미나미(高橋未奈美)

미토 이쿠미 성우 이시가미 시즈카(石上静香)


유키히라 소마 성우 후루카와 마코토

나키리 에리나 성우 아마미야 소라

타도코로 메구미 성우 하나자와 카나


감독:와타나베 타카시

시리즈 구성:요시노 히로유키

식극의 소마 애니메이션 제작사:암스(arms)


음... 에리나는 너무 갸냘픈 목소리가 아니길 바랬는데...나친적 세나 성우 이토 카나에씨 정도도 좋을텐데요.



2012년 주간 소년점프 52호에 첫 연재를 시작한 식극의 소마는 권두 컬러에 무려 54페이지 연재



 식극의 소마는 정식집 아들인 유키히라 소마가 활약하는 요리, 구루메 만화로 요리 대결이 주소재인 작품입니다. 초반에는 음식 맛을 보면서 엑스터시한 벗겨진 장면들과 함께 눈요기를 더했지만 최근에는 요리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위키에 의하면, 요리연구가 모리사키 유키(森崎友紀)씨로부터 협력을 받았다고 합니다. 



식극의 소마 애니판 키비쥬얼 이미지 공개

 

식극의 소마 애니 감독에는 비탄의 아리아, 일기당천, 작안의 샤나 파이널 감독으로 알려진 와타나베 타카시(渡部高志)씨로 결정되었으며, 시리즈 구성에는 마이 히메 시리즈, 마크로스 프로티어, 길티 크라운, 액셀 월드,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등 다수의 명작을 담당한 각본가 요시노 히로유키(吉野弘幸)씨,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암스(アームス, arms)로 결정되었습니다.




또한, 식극의 소마 일부 성우 정보도 공개되었는데 본작의 주인공인 유키히라 소마 성우에는 골든 타임의 타다 반리, 정령사의 검무의 카미토 역을 담당했던 후루카와 마코토(古川慎) 성우가 담당, 나키리 에리나 성우에는 요즘 주가 상승이 그치지 않는 아마미야 소라 성우, 타도코로 메구미 성우에는 중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하나자와 카나씨로 결정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