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극의 소마 인기투표 결과 발표 1위에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 30. 23:22

본문

 2012년 주간 소년점프 52호부터 연재중인 요리 만화 식극의 소마(원제:食戟のソーマ)의 인기투표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역시 1위에는 주인공인 유키히라 소우마가 차지하였고 2위에는 여왕포스지만 알고보면 소녀 같은 지기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 나기리 에리나, 3위에는 고향의 맛과 정성을 대변하는 타도코로 메구미가 차지하였습니다. 

 식극의 소마 작가는 사에키 쥰(佐伯俊)이지만 이미 인터넷에서 연재 전부터 정보들이 많이 나돌은 것처럼 멘쿠이로 잘 알려진 성인만화가 tosh씨가 그림을 담당합니다. 요리 만화에서 황홀한 맛의 경지에 펼쳐지는 나신들이 의외로 성적 욕구를 자극하지 않는 다는 팬들이 많을 정도로 에로티시즘보다는 재미에 초점이 맞춰저 장기 연재중입니다.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비하인드 스토리로는(위키정보) 식극의 소마 기획은 작가와 편집자의 바보같은 이야기로부터 우연히 탄생하였습니다. 점프에서 요리 만화가 연재된 것은 1973년부터 1977년에 연재된 요리인 아지헤이 뿐이라고 합니다. 장르 개척을 해보자는 시도에서 시작된 것 같습니다. 소년 점프 NEXT 2012년 스프링호에서 권두 컬러 50페이지 단편으로 연재 후 주간소년점프에 이동하여 연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초반부터 재미난 설정과 주인공의 잠재낸 요리 내공이 재미를 더해 작년말 발매된 단행본 5권으로 식극의 소마 단행본 누적 판매부수 200만부 이상으로 집계되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습니다.



식극의 소마 1화 연재 당시의 주간소년점프 표지 및 1화 표지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