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6권 스토리 소개에 친남매가 아니라고?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11. 16:57

본문


2014/01/01 -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새로운 비쥬얼 이미지 및 CM 동영상 공개

2014/09/30 - 4월은 너의 거짓말 만화 내년 봄 완결 예정,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4권 작가가 직접 코멘트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6권' 스토리 소개에 친남매가 아니라고?

진짜 남매의 타츠야와 미유키. 하지만 요츠바 마야에 의한 음모로 그 혈연 관계가 부정당하는데....


 시바 미유키에게 요츠바 본가 일족의 유력자들이 모이는 신년 모임 경춘회(慶春会)에 초대장이 도착한다. 그곳에는 "설날에 반드시 출석할 것"이라는 지시가 있었다. 그것을 본 미유키는 "드디어 그 시기가 왔다"라는 예감을 느낀다.


요츠바가의 차기 당주의 지명


- 자신이 후계자로 선택되면, 오빠도 음지에서 보내는 것에 만족하지 않게 된다.

- 차기 당주의 지위에는 분명, 그에 상응하는 약혼자가 붙는다.


 누군가에 의한 방해도 물리치고, 드디어 요츠바 본가에 출두한 타츠야와 미유키를 현당주 요츠바 마야가 고혹스러운 미소로 맞는다. 그리고 그날 밤, 마야의 입에서 "미유키는 너의 여동생이 아니다"라는 충격적인 거짓이 타츠에게 전해진다. 그것은 오빠를 연애 대상으로 인식해도 괜찮다는 의미로 받아 들인 미유키의 심경은... 드디어 오빠와 여동생 관계가 급전개!?


전격문고 신간정보 : http://dengekibunko.dengeki.com/newreleases/978-4-04-865116-5/




아니 작가양반 이건 또 무슨 전개인가? 요즘은 여동생물이 유행이라지만 최종권 여동생 루트로 끝내는건가요? 이 둘은 이미 남매로 보기에는 너무 뜨거운 눈빛을 교환하던 관계라서 새롭지도 않지만, 표지가 너무 애인처럼 달달한 눈빛을 교환하네요. 미유키가 이쁘면 그만이긴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이 작품 만화는 추억편이 미유키 참 귀엽더군요.




Twitterで画像を見るTwitterで画像を見るTwitterで画像を見る

例の紐入荷いたしました!


던만추 헤스티아 끈이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이 무려 1천엔 ㅎㄷㄷ;; 저런 끈 사서 뭐한다고;; 그런데 사간 사람이 몇명 바로 있었다네요;;; 역시 상술에 당하는 바보가 많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