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만추 2화 예고 동영상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8. 23:56

본문

2015/04/07 - 던만추 헤스티아 픽시브 인기 폭발 헤스티아 트윗 그림들

2015/04/06 - 던만추 1화 애니 효과 덕분에 원작 라노벨 판매 급상승! 아마존 베스트셀러 독점 중

2015/04/05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1화 감상 리뷰 헤스티아 움짤들

2015/03/24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던전만남) PV 2탄 공개

2015/03/01 - [2015년 4월 신작애니] 던전만남 오프닝, 엔딩곡 아티스트 발표!


 헤스티아 주신님 찬양해!! 4월 10일 금요일 저녁 24:30분에 방송을 준비중인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2화 줄여서 '던만추 2화' 예고 동영상, 줄거리, 선행컷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2화 제목은 이전에 공개되었듯이 괴물제(괴물 축제)편이며, 다음 4월 17일에 방송되는 던만추 3화는 신님의 나이프(神様のナイフ)라고 하던데 예고 동영상 마지막에는 헤파이스토스한테 승낙 받는 듯한 장면도 나오네요.


 1화 방송 이후 던만추 등장인물 로리 거유 헤스티아 인기가 급상승해서 그런지 나레이션은 귀여운 헤스티아의 냐냐냐로 도배가 되었네요. 아참 그리고 전에 전해드렸듯이 던만추 공식 홈페이지 왼쪽에는 벨 크라넬의 스테이터스가 매화 갱신되면서 올라가는걸 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2화 예고 동영상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https://www.youtube.com/watch?v=ATfrTzztRr8




던만추 2화 스토리


"나, 강해지고 싶어요" 동경의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 같이

순수한 마음이 벨에게 주어진 능력(어빌리티) 동경일로(리아리스 프레제, リアリス・フレーゼ).

그것은 마음이 계속 되는 한 그 깊이에 따라 소년을 현저하게 성장시켜주는 것이었다.

그 능력을, 벨의 동경 대상을 알게 된 신 헤스티아.

그녀는 복잡한 마음을 안은 채 신들의 연회에 참석한다.

설령 동경의 대상이 자신이 아니었어도, 그래도 벨의, 그녀의 단 하나인 권속의 힘이 되고 싶다

그렇게 결심했으니까...












ㅋㅋㅋ 입표정 개그까지 확실한 헤스티아



로키랑 정말 앙숙이네요.




오! 헤파이스토스 등장!

성우는 테라사키 유카(寺崎裕香)씨로 확인되었습니다.




음...? 류 리온인가??

류 리온 성우는 하야미 사오리씨라더군요.





던전만추 2화 예고 동영상을 보고 

프레이야 성우 공홈서 찾아보니 히사카 요코씨더군요.

 헤스티아랑 로키 다툼이 귀엽네요 ㅋㅋ 


지난 3월 3일 발송된 라디오 마츠오카와 만남을 추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일까 0화 입니다.

퍼스날리티는 헤스티아 성우 미나세 이노리, 아이즈 성우 오오니시 사오리 두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ENiEoRlb6U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