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7월 신작애니] 게이트 자위대 그의 땅에서, 이처럼 싸우며 PV, 성우정보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20. 00:20

본문

2014/12/19 - 게이트 자위대 그의 땅에서, 이처럼 싸우며 2015년 애니 방송, PV 동영상도 공개!

2014/10/21 - 슈타인즈 게이트? 게이트 시리즈 신작일까? 의문의 게이트 아니메 도메인 개설!


 지난해 말 애니화가 결정된 게이트 자위대 애니가 2015년 7월 신작애니로 여름에 방송이 결정되었으며, PV 동영상과 성우 정보, 스탭, 제작사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원작 야나이 타쿠미(柳内たくみ) 씨의 게이트 자위대 그의 땅에서, 이처럼 싸우며(ゲート 自衛隊 彼の地にて、斯く戦えり) 작품은 소드 아트 온라인으로 널리 알려진 제작사 A-1 Pictures로 결정되었으며, 감독에는 러브라이브! 쿄우고쿠 타카히코(京極尚彦)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시리즈 구성은 경계선상의 호라이즌을 담당했던 이전 매드 하우스 소속의 우라하타 타츠히코(浦畑達彦)로 기용되었습니다.


게이트 자위대 성우 정보도 일부 공개되었는데 오타쿠이면서 알고보면 능력자인 이타미 요우지 성우에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아쳐 성우로 잘 알려진 스와베 쥰이치로씨, 165살의 하이 엘프 튜카 루나 마르소 성우에는 최근 방영중인 순결의 마리아의 마리아 성우를 연기중인 카네모토 히사코(金元寿子), 마법을 쓸줄 아는 이세계와의 통역 담당을 하는 레레이 라 레레나 성우에는 금빛 모자이크 카렌 성우로 잘 알려진 토우야마 나오(東山奈央), 죽음의 신 엠로이의 사도인 고스로리녀 로우리 머큐리 성우에는 타네다 리사(種田梨沙)씨로 결정되었습니다.


  • 이타미 요우지 성우 스와베 쥰이치
  • 튜카 루나 마르소 성우 카네모토 히사코
  • 레레이 라 레레나 성우 토우야마 나오
  • 로우리 머큐리 성우 타네다 리사



오프닝, 엔딩 담당 아티스트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OP테마곡 키시교단 앤드 더 아케보시 로켓(岸田教団&THE明星ロケッツ)

ED테마곡 ロウリィ(CV種田梨沙)・テュカ(CV金元寿子)・レレイ(CV東山奈央)

로우리, 튜카, 레레이 성우 3명

http://gate-anime.com/


『게이트 자위대 그의 땅에서, 이처럼 싸우며 PV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IulCg2hnu5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