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만화 다가시카시 1권 10만부 돌파, 팬들 애니화 초읽기라며 흥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 21. 23:59

본문

인기만화 다가시카시 1권 10만부 돌파, 팬들 애니화 초읽기라며 흥분


 소년선데이에 연재중인 시골 막과자 가게 즉 일본어로 다가시야(駄菓子屋, だがしや)를 잇기를 원하는 아버지와 이를 거부하는 아들 코코노츠. 그런 가게에 도시에서 온 다가시캬 매니아인 여자아이 호타루가 나타난다. 호타루는 코코노츠를 다가시야를 잇도록 가게를 방문하는데... 보이x걸x다가시야 코메디 작품 다가시카시는 코토야마(コトヤマ)씨의 작품으로 지난 2014년 9월에 단행본 1권이 일본 현지의 리뷰 평가를 보더라도 상당히 재밌다는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금일 21일에는 원작 만화가가 트위터에 1권이 10만부를 돌파하였다고 기쁨을 트윗하기도 하였습니다.


 왠지 호타루 이름이 나오니까 논논비요리의 다가시야가 떠오르네요 ㅎㅎ; 


水曜日はサンデーなんですがだがし一巻が10万部いったらしいですよ どうもどうも pic.twitter.com/l3Fgt3P4BQ



 최근 정말 재밌게 봤던 만화를 고르라면 목소리의 형태의 감동이 말고도 사스가 케이씨의 도메스틱한 그녀 작품이 떠오릅니다. 부모끼리 결혼해 혈육이 아니지만 한 남자와 자매와 얽긴 러브로맨스가 상당히 자극적인 그림체와 더불어 흥미롭게 흘러갑니다. 다소 클리셰적인 부분을 지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한화, 한화가 짧게 느껴질 정도로 즐겁더군요.






 러브물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는 1화부터 상당히 자극적이면서 앞으로 기대되던 작품이었는데 벌써 이번주 주간소년 매거진 7월호 도메스틱한 그녀 37화가 연재되었습니다. 히나가 드디어 이사를 가고, 열쇠를 받은 시점부터 이 둘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을 암시했는데 이번화에서 드디어 키스를 하더군요. 하아... 히나 선생님 너무 이쁜데 나중에 루이가 이를 알게되면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부터 긴장됩니다. 단발은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루이 너무 귀엽고 이쁘더군요. 역시 사스가 케이 만화가의 그림체는 보물입니다. 그리자이아의 미궁 2화도 나와서 읽어봤는데 유우지의 과거 스토리가 더욱 밝혀졌더군요. 빨리 2분기가 다가와서 애니로 보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