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애니 2015년 방송! 제작사 실버 링크로 확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 17. 21:55

본문


2014/07/04 -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애니화 결정! 개그, 러브, 에로를 담은 추천 애니!


 지난해 7월 애니화가 발표되었던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 로 납치당한 사건, 줄여서 서민샘플 애니 제작사가 실버 링크로 확정되었으며, 방송시기도 2015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빠르면 4월 아니면 7월에 방송되겠네요. 이미지를 보니 REX으로 발매중인 서민샘플 만화판 6권의 오비인거 같습니다. 찾아보니 1월 20일 발매 예정인데 금일 토요일에 선행 발매가 되었나보군요.


 오비에는 납치라는 어휘가 방송에 적합하지 않은지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겟츠 당한 사건으로 제목이 바뀌었더군요. 겟츠(ゲッツ: Get's!!)는 나중에 애니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특정 포즈를 취할때 기합 같은 건데 일본 개그맨 댄디 사카노(ダンディ坂野)씨가 발상자입니다. 라이트노벨 및 만화판을 워낙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이되는 작품입니다. 나중에 정체가 밝혀질 메이드장인 쿠죠 미유키와 폭주하는 데레녀 진료우 카렌이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서민샘플 애니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syominsample-anime.jp/


 이치진샤 문고로 최근 원작 라노벨 9권이 위 코믹판 6권과 같이 발매되었더군요. 이미 아마존 소설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월 20일 발매된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 로 납치당한 사건 라노벨 9권 표지모습


애니 제목 변경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拉致られた件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ゲッツされた件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 Get's(겟츠)당한 사건



작중에 등장하는 겟츠 포즈 이미지




만화판은 귀여운 그림체의 만화가인 리스마이(りすまい)씨가 담당하셨습니다. 좀 특이한 부분은 오비 부분이 팬티를 가리고 있는데 떼면 팬티가 모두 보입니다. ㅎㅎㅎ 원작 라노벨과 마찬가지로 표지 주인공이 권수마다 같으면 이번에는 미유키 표지겠네요. 크윽... 코피가 일웹 찾아보니 살짝 비치는 검은 팬티라니...  2014/04/15 - 대마도학원 35시험소대 애니화 기획 진행중인것으로 확인! 도 제작사가 같은 실버 링크(SILVER LINK.)로 결정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