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x방패 드래곤볼 퀴즈 대결 문제 난이도가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3. 25. 13:26

본문


일본에서 호코x타테 (창x방패)의 드래곤볼 퀴즈 대회의 문제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강자 5명을 선별하는 SP, ㅋㅋㅋ 스카웃터를 착용하고 선별하네요 ㅋㅋㅋㅋ 전투력 측정하나보네요.





손오공이 왼손을 위로, 오른손을 아래로 하여 카메하메파를 쏠 경우 대전상대는?


이상한 문제네요 ㅋㅋㅋ 작가도 모를 문제네요 ㅋㅋㅋㅋ



전투로 묘사되지만 대사만으로는 우승자를 알 수 없다.



자, 그럼 음성으로 캐릭터와 기술명을 맞춰볼까요?



단번에 쉽게 크리링의 키엔산(기원참)을 맞추네요.



코믹에서 근두운을 보른 캐릭터와 그 횟수는!?


뭐!? 진짜 대박문제네요 ㅋㅋ 이걸 어떻게 맞춰 ㅋㅋㅋ



근데 정답을 맞춥니다 ㅋㅋㅋ


무천도사(거북선인) 1회, 카린 1회, 오공 25회.


그러고보니 초반에 중요했던 아이템인 근두운이 조금 지나면 실력이 너무 높아져서


그냥 날라가는게 빨라져서 필요가 없어졌네요 ㅎㅎㅎ



다들 목소리를 맞춰서 단박에 맞췄다네요.



드래곤볼 완전판 전체 42권.



이 책의 커버 일러스트 문제입니다.



커버 일러스트에 타고는 물건과 드래곤볼을 가진 용이 그려진


권수와 해당 드래곤볼은 몇성구?



일동 - 코믹 19권, 일성구.



정답;; 오타쿠 무섭다.



미스터 사탄 나왔당.



사탄이 우승 결정타가 된 가장 긴 기술의 이름을 말하시오.


헐;;



이것도 맞출가 했는데; 틀렸네요.



틀린 이유가 슈퍼를 빼먹었다고 합니다.;;


암튼 무서운 오타쿠들이네요. 문제들도 어려운데 그걸 답하는 인간들;;; 이렇게 공부를 하면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