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킹 3기 2015년 7월 방송 결정! 암살교실 PV 롱버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2. 22. 23:58

본문

2014/08/11 - [속보] 워킹!! 3기 제작 결정! 만화책 완결 소식 이후 낭보네요!

2014/08/08 - 타카츠 카리노씨의 워킹 만화 12월 25일 최종권 13권으로 완결 예정!

2014/01/15 - WORKING!!(워킹) 타네시마 포푸라역의 아스미 카나(阿澄 佳奈)씨 결혼 소식

2013/06/09 - 워킹 작가 신작 애니 서번트x서비스 PV 영상 공개


 지난 8월 타카츠 카리노씨의 4컷 만화 워킹!! 만화가 올해 안에 최종권이 발매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완결 마지막 장면의 이미지를 보여드렸는데 만화는 완결되었고, 애니 워킹 3기는 2015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가 확정되었습니다.(아래 사진 참고) 타네시마 포푸라 성우이신 아스미 카나(니세코이 마리카 성우)씨도 결혼하셨고 이 작품의 여성 성우분들 결혼을 제법 하셨네요. 일웹에서는 이제 유부녀들의 목소리를 듣는거냐는 소감들도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만화를 보다 말아서 궁금한데 사토와 야치요, 소우타와 마히루 관계가 궁금합니다. 남성공포증의 마히루는 좀 극복할까요?



pic.twitter.com/GRmu6DSl3U



pic.twitter.com/48Jkqe0mgG




그리고 암살선생 PV 롱버전도 공개되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cesqKDopxaA


암살교실 1화는 1월 9일 25:20부터 방송됩니다.


그리자이아의 과실 12화 봤는데 이건 뭐랄까... 인간이 극한 상황에서 얼마나 짐승이 될 수 있는지 볼 수 있는 스토리였습니다. 그냥 걷다가 저렇게 빠져 나온걸 보면 애초에 이동을 하면서 야영을 안했는지 태클 걸고 싶지만... 그냥 그러려니 해야겠네요.


 최근 연재된 그리자이아의 과실 미궁 1화 만화를 감상했는데 카자미 유우지의 과거에 대한 내용이더군요. 카즈키 누나의 천재성과 집안에서의 유우지의 위치, 남매간의 금단의 관계도 다루는 내용이었습니다. 결국 가족들 모두 죽고 홀로 남은 유우지는 테러리스트인 키리하라에게 맡겨지면서 운명이 일변하게 되더군요.




"히스 오스로라는 이름의 테러리스트였다"

이 남자가 유우지를 암흑의 세계에 끌어들인 장본인!!


가족 모두 외식하는데 유우지 혼자 쓰레기통에 있던 식빵이 딱딱해져서 물에 적셔 먹는 장면이 안타깝더군요. 그 장면을 본 카즈키 누나는 그 이후로 유우지를 과보호하게 되고, 사치와 알게된 것도 질투하고 목욕(?)도 같이하고, 키스까지 하는 관계로 발전하더군요 음;; 음... 게임을 해봐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