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카츠 카리노씨의 워킹 만화 12월 25일 최종권 13권으로 완결 예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8. 00:51

본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네타바레] 타카츠 카리노 서번트x서비스 만화 완결 루시 양데레화는 없이 훈훈하게 완결!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워킹 작가 신작 애니 서번트x서비스 PV 영상 공개


  타카츠 카리노(高津カリノ)씨의 귀여운 4컷 만화로 지난 2010년, 2011년 각각 13화로 1,2기 애니로 제작 방영되었던 작품 WORKING!!(워킹!!)이 올해 12월 25일 최종권 13권으로 완결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에 서번트x서비스도 완결했고, 현재 연재중인 작품은 내 여친이 왠지 요괴(俺の彼女に何かようかい) 뿐입니다.


 영간간에 연재중인 작품 워킹!!은 홋카이도의 한 패밀리 레스토랑 와그나리아를 무대로한 일상계 작품으로 원래 작가의 개인 웹사이트에 4컷 만화로 비정기적으로 연재하다가 인기가 높아져 잡지에 연재를 하면서 단행본 발매가 된 작품입니다. 야치요와 사토의 관계가 조금씩 진전되던 것은 봤었는데 어떻게 흘러갔는지 궁금하네요. 



상당히 귀여웠던 테노리 포푸라!

그러고보니 워킹 여성 성우진들 많이 결혼했네요.

일일이 결혼 축전으로 원작가분이 트위터에 결혼 축전 일러스트를

빠짐 없이 올려주곤 했습니다.



영간간 잡지 연재작 워킹!!(WORKING!!) 최종권 13권 12월 25일 발매 결정!

워킹!! 3기는 안해줄려나...



유일하게 연재중인 연재중인 타카츠 카리노씨의 작품

내 여친이 왠지 요괴(俺の彼女に何かようかい) 


<추가 이미지>



최종 완결된 워킹 253화 마지막 페이지 모습입니다.



뉴타입 남성, 여성 캐릭터 최근 인기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남성 1위 역시 키리토(키리코)와 여성 1위 아스나, 소드 아트 온라인이 더블 석권이네요.

소아온 신캐릭터 시논은 4위를 차지했고, 프리 코우가 2위네요! 귀요미죠!


가운데 잘 보시면 시바 남매가 5위와 4위인데

편집을 서로 머리를 맞대고 누은 인상을 줘서 참 친밀하게 표현했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과 롯데리아가 콜라보해서 제비뽑기 이벤트한다는데

상품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아스나의 사복,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 머그컵!

우리나라도 ebs 세미를 이런 상품 콜라보해서 공책 등 문방구가 나오면 좋을텐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