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드노아 제로 12화 이나호와 어세일럼 공주는 사망 스토리가 아니었다? 우로부치 겐씨 자기 탓이 아니라고 항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23. 00:59

본문

2014/07/22 - 알드노아 제로 4화 이후 각본가가 우로부치 겐씨가 아니라는데 일웹에서 걱정들

2014/02/16 - 우로부치 겐 오리지널 신작애니 알드노아 제로(Aldnoah Zero) 제작 발표


 시청자들을 패닉하게 만들었던 알드노아 제로 12화가 방영된 이후 4화까지 각본을 담당했던 우로부치 겐씨가 취성의 가르간티아 올스타 감상전에서 최초로 상정한 원안에서는 이나호와 어세일럼 공주는 사랑하는 관계가 되고 공주가 슬레인을 스쳐 지나가면서 한화가 끝나는 이야기였다고 언급했습니다. 12화에서 충격적인 이나호와 어세일럼 공주 사망신이 우로부치 겐씨의 영향을 받아서 이렇게 마무리된게 아니라는 의심을 하셨던 분은 조금 뜻밖이네요. 4화 이후 각본을 담당한 타카야마 각본가가 직접 이런 마무리를 한 것은 제작진과의 알드노아 제로 2기 궁금증을 부풀리기 위한 마지막 연출이 아니었나 짐작됩니다.


 매번 스토리가 절벽에서 시청자들을 밀어 떨어뜨리는 반전을 보여준 탓에 많은 분들이 의심하셨겠지만 이번에는 우로부치 겐씨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는 걸로 판명! 마치 자신의 탓이 아니라고 항변하는 느낌이 듭니다. 



알드노아 제로 12화 완결 후 넥스트 2015년 1월이라는 문구와 함께 알드노아 제로 2기 방영시기를 안내



취성의 가르간티아 올스타 감상제에서 언급한 우로부치 겐씨의 대사 : 

虚淵さん「最初に持っていった原案ではイナホと姫は恋仲になり姫がスレインに連れ去られて1話が終わる話だった」




결국 알드노아 제로 12화는 확실한 사망신입니다. 가설이 아닌 직접 눈앞에서 피격 장면이 나오는데 살았을까 하는 의심만 키워놓고 1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만약, 이 둘이 죽어서 슬레인을 중심으로한 새 캐릭터 추가로 재편성이 들어간다면 알드노아 제로는 한마디로 재시작이며, 이전가지 시청한 감상자들의 분노와 반감을 키우는 연출입니다.


때문에, 이 둘은 죽지 않았다는 결론으로 귀결됩니다. 그러면 과연 총을 맞고 부활한다? 무슨 건담 시드에서나 보던직한 죽었는줄 알았는데 살았다. 완전 사기 같은 어거지 스토리 전개가 나오겠네요. 그래서 우로부치 겐씨는 이렇게 사망하는 장면을 직접 담당했어도 다루지 않았을거란 예상이 듭니다.


다른 의미로 시청자들을 골탕먹였겠죠. 

아마존에서 해당 알드노아 제로 12화가 포함된 BD/DVD 예약판매가 급상승했다는군요.(소문 덕분에)


http://www.youtube.com/watch?v=5r_k18_5R34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리메이크 이리야버전 PV 동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역시 이리야 귀요미네요.



방영을 앞두고 있는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오프닝과 엔딩곡 쟈켓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슴가가 미사일 수준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