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애니 제작사 디오미디어(ディオメディア, diomedea) 신축 건물로 이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23. 00:24

본문

 일본 애니 제작사들 자금 융통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다는 소문은 종종 들렸는데 이번에는 반대 소식입니다. 2015년 신작애니 성검사의 금주영창, 칸코레(함대 콜렉션) 애니 제작사로 결정된 디오미디어(ディオメディア, diomedea) 회사가 신축 걸물로 이사를 했다는군요. 


 위키를 조금 찾아보니 2005년 스튜디오 바로셀로나로 설립했다가 2011년에 애니메이션 상품 기획, 제작, 판촉 사업을 개시하고 디오미디어 쇼핑몰도 운영중이랍니다. 웹 쇼핑 운영 이외에도 코믹 마켓이나 애니메이션 컨텐츠 엑스포 전시등의 활동까지 했는데 2013년에 자사 선전을 위한 TV CM을 작성한 은여우를 자체 스폰서해서 방송했더군요. 


 놀랍게도 아이들의 시간,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프림슨S, 침략! 이카무스메 시리즈도 해당 제작사 작품이더군요. 그래서 신축 건물에 이카무스메 캐릭터가 담긴 캐익이 보인거군요.


 그 이후 문제아들이나 내 뇌 선택지, 악마의 리들은 다들 들어보셨을법 합니다. 최근에 방송된 애니들이니...










디오미디어 웹 쇼핑몰 : http://diomedea-shop.com/

디오미디어 홈페이지 : http://www.diomedea.co.jp/




함대 콜렉션, 칸코레 pv 동영상




일웹에서는 애니 제작사 신축건물 이사 소식이 전해지자 디오미디어 스튜디오 대단하다고 연발하더군요. 혹자들은 애니 제작사가 무슨 돈이 있겠냐? 내년에 대박 터질 칸코레 선금을 받아서 그 돈으로 지은거겠지라는 글들도 보였습니다. 악마의 리들은 천장대 초반이라서 돈도 못벌었을건데...  칸코레 히트 못치면 바로 도산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