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운로드] 스마트폰 러브 라이브 배경화면 사진 너무 귀여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13. 23:57

본문

 일본 트위터에서 호노카 아이폰5 잠금화면 배경이미지라고 千澄@ほのイベ全力 닉네임의 트위터리안(출처 : https://twitter.com/csm_ee)가 사진을 올려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진이 상당히 귀여운에 의외로 많은 리트윗은 아직 안되었네요. 올라온 시간을 보니 어제 저녁 10시 정도인데요. 


 바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적용해보니 정말 귀엽더군요. 특히 호노카 조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위에 아이콘 위치하니 딱 좋네요. 다른 분들은 시계를 한번 넣어보세요. 활용 방법에 따라 상당히 깜찍한 배경화면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손실이 없도록 파일로 올려봅니다.



예시 모습)



ㅋㅋㅋ 호노카 리더로서 인기는 그리 높지 않지만 밉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3장 더 추가



호노카 배경화면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바로 적용해 봤습니다. ㅎㅎㅎ 귀엽네요 만족스럽습니다!


2014/08/13 -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10월 방송 결정! PV 1탄 동영상 및 추가 성우정보 공개!

2014/07/07 -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성우 캐스팅 정보 공개! 드라마CD 성우 전격 교체!

2014/03/11 - 중2병 애니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애니화 결정, 제작은 TRIGGER(트리거) 담당


10월 기대 신작애니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pv 2탄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역시 트리거 애니 답네요! 기대됩니다.



바로 적용해 봤습니다. ㅎㅎㅎ 어제 일본 트위터 검색 인기순위 1위가 코토리짱이었더군요. 그리고 빅뱅도 보이네요. 간만에 밀렸던 망가타임 키라라 맥스에 연재된 금빛 모자이크와 주문은 토끼입니까? 감상했는데 아리스 일행이 같이 목욕탕 가는 내용이 나오더군요. 그리고 코코아와 치야가 싸웠다길래 뭔가 해서 봤더니 치야가 코코아를 그렇게 좋아할 줄이야~ 다행히 진급하고 같은 반이 되었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