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1월 신작애니] 행복 그래피티 성우 정보 발표! 제작사는 샤프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11. 00:39

본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카와이 마코토씨의 망가타임 키라라 연재작 행복 그래피티 TV애니화 결정! 먹방 애니?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공전마도사 후보생의 교관 애니화 결정! 행복 그래피티 2015년 1월 방송 결정!


 지난 6월 애니화가 결정된 행복 그래피티의 성우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원제목은 幸腹グラフィティ, graffiti. 방영시기는 TBS에서 2015년 1월 겨울에 방영을 앞두고 성우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제작사는 각도빨로 잘 알려진 샤프트가 담당합니다.


 행복 그래피티 줄거리는 사정이 있어서 혼자 살고 있는 마치코 료우 집에 모리노 키린이 찾아와 머물면서 먹방이 시전되는 작품입니다. 예비고에서 알게 된 시이나도 함께 식사를 하게 되면서 더욱 따끈따끈 배부른 상황이 더욱 많이 벌어지는데요, 식사를 통해서 따뜻한 관계를 만들어가는 4컷 음식 만화입니다. 다소 먹는 모습이 에로틱한 느낌도 들지만 만화 자체는 2권까지 감상하고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최근에 애니화가 결정된 영감(레이칸) 작품이 귀엽고 즐거운 작품입니다. 단행본 4권까지 나왔습니다.


 이야기가 딴데로 빠졌는데  행복 그래피티 성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마치코 료우 성우 사토우 리나 / 우모불 마유미, 미나미가 하루카, 어떤 과학의 금서목록 미코토 성우


모리노 키린 성우 오오가메 아스카 / 전파녀와 청춘남 에리오 성우, 비비드 레드 오퍼레이션 잇시키 모모역


시이나 성우 코마츠 미카코 / 아오하라이드 슈우코, 알드 노아 제로 아미후미 잉코, 잔잔한 내일로부터 우미 성우


 모리노 키린 역에는 먹는 것에 관심이 많은 타케타츠 아야나 성우가 되길 기대했는데 살짝 다르네요. 키린은 씩씩한 느낌에 힘도 세고, 남보다 몇배는 식성이 좋은 조그만하고 큐트한 단발 여자아이입니다.




일본어로 정리

町子リョウ - 佐藤利奈

森野きりん - 大亀あすか

椎名 - 小松未可子




먹성 좋은 키린의 식욕은 위대(胃大)합니다.





ㅋㅋㅋ 보기만해도 새벽에 배고프실듯... 새벽 고문 예정입니다.

스토리는 만화는 별로인데 애니서 어떻게 행복하게 표현할지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