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와이 마코토씨의 망가타임 키라라 연재작 행복 그래피티 TV애니화 결정! 먹방 애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6. 14. 00:28

본문

행복 그래피티 관련글 검색 / 해당글이 최초로 작성되었습니다.


 망가타임 키라라(まんがタイムきらら)에 연재중인 만화가 카와이 마코토(川井マコト)씨의 작품 행복 그래피티(幸腹グラフィティ, graffiti) 작품이 TV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어디서 본 그림체다 싶어서 찾아보니 역시 네코모노가타리 엔딩카드 3화에 꼬치구이를 너무 맛있게 뜯던 일러스트의 주인공이었습니다.


 제목에 행복이지만 평소 아시는 운수 좋은 행복(幸福)이 아니라 배가 행복한(幸腹)입니다. 음식 작품이라서 이런 명사 조합 제목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그래피티는 벽이나 종이에 하는 낙서입니다. 해외에서 한때 열차라던지 벽에 그래피티 한 이미지를 인터넷에서 보셨을 겁니다.


 행복 그래피티 만화책 단행본은 지난 3월 27일 3권까지 발간된 상태입니다. 



지난 네코모노가타리 엔딩카드 3화에 등장했던 카와이 마코토씨의 일러스트 역시 먹방 만화 작품 답게 심야에 배고품을 이끄네요... 아 위꼴...



행복 그래피티 스토리 : 혼자 살고 있는 중학생 여자 아이 료우. 요리 실력이 뛰어난 그녀는 식사를 통해서 모두와 따뜻한 관계를 만들어갑니다. 식욕을 끄는 요리묘사, 조금 에로틱한 식사신이 만재된 식사 스토리 4컷 만화. 쓸쓸할 때에 식사를 하면서 함께 따뜻해지실래요?



식사 모습이 왠지 에로틱한 느낌인 작품입니다.


川井マコトさん「幸腹グラフィティ」TVアニメ化決定!!

pic.twitter.com/rpyJMS2WJt


http://www.youtube.com/watch?v=hYixa7pGODk


망가타임 키라라 TV CF(まんがタイムきらら TVCM)






먹는 모습이 상당히 박력있네요.


 만화컷 이미지인데 먹는 모습이 참 복스럽네요. 애니 인기 얻으면 나중에 음식 관련업과 콜라보하여 나올 가능성도 높은 작품입니다. 간만에 음식 애니네요. 그러고보니 초밥왕 시대 이후 요즘은 식극의 소마 이외에는 요리 작품이 다소 줄어든 느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