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자이아의 과실 등장인물 이미지 및 성우정보 공식홈페이지에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31. 00:19

본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일본 신작애니] 그리자이아의 과실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방영시기 변경, 암살교실 키비쥬얼 이미지 공개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그리자이아의 낙원 오프닝 무비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그리자이아의 과실 グリザイアの果実 애니화 기획중


 모에 게임 어워드 2011년 대상부문에서 금상을 수상 받은 그리자이아가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방영을 앞두고 있는 그리자이아의 과실의 등장인물 이미지 및 성우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최근에 감독 텐쇼씨가 그리자이아의 과실은 3화로써는 판단할 수 없게 만들어졌기에 끝까지 시청해달라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보통 애니의 감상 여부는 3화까지보면 대부분 판단되기에 흔히들 3화를 시청 유무를 결정하는 마지막 화수로 정해놓습니다.(특히 일웹에서) 감독 텐쇼씨에 의하면 귀여운 연출을 좋아하지만 멋진 연출도 좋아한다고 기대해달라는 코멘트와 함께 뭔가 스토리상 장치를 해놓아서 마지막에 결론이 드러나는 것을 은연중에 암시하였습니다. 


그리자이아의 과실의 캐릭터 디자인은 모노가타리와 신만세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던 애니메이터 와타나베 아키오(渡辺明夫)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겸 만화가인 후미오(フミオ)씨 둘이서 담당하며(와타나베 아키오씨가 총작화감독도 겸임), 시리즈 구성에는 도쿄 ESP, 도쿄 레이븐즈, 신만세, 내여귀, 칸나기 등 유명작을 두루 담당했던 쿠라타 히데유키(倉田英之, 이분이 사사메키코토도 담당했었네요)가 담당합니다. 그리자이아의 과실 제작사는 8bit입니다.



그리자이아의 과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risaia-anime.com/



카자미 유우지 風見 雄二(かざみ ゆうじ)성우 사쿠라이 타카히로(櫻井孝宏)


오호... 서브역을 주로 하시는 분인데 리코더와 란도셀 얼굴 안나오는 타케 형 캐릭터 성우입니다.


주인공이며, 천애고아로 쿠사카베 아사코(스승이라고 부르는 연상녀) 곁에서 자라 회사 청소부를 하며 뒷세계에서는 에이스 넘버인 9029라는 이름으로 알려져있다. 평범하게 학교를 다니고 싶다는 희망으로 미하마 학교의 교장인 타치바나 치즈루 도움으로 캐나다에서 귀국생이라는 명복으로 입학한다. 평소에 냉정하며 필요 이상으로 남과 관여하지 않는 타입.


그리자이아의 과실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



스오우 아마네 周防 天音(すおう あまね)성우 타구치 히로코(田口宏子)

요스가노소라 카스가노 소라 성우


미하마 3학년생. 주변을 잘 챙기며, 듬직한 타입.

이전 학교에서 사정이 있어 1년간 휴학하여 실제로는 주인공보다 2살 연상.

스타일 발군에 요리도 잘하며, 흥분하면 칸사이 사투리를 쓴다.



마츠시마 미치루 松嶋 みちる(まつしま みちる)성우 미즈하시 카오리(水橋かおり)

바소시 미나미 성우

미하마 2학년. 금발 트윈테일. 밝고 무드 메이커이며, 공부를 못하며, 운이 없는 편.

어느 사정으로 아버지를 여의고 그 일이 트라우마적인 부분도 있다.



이리스 마키나 入巣 蒔菜(いりす まきな)성우 타미야스 토모에(民安 ともえ)

리코더와 란도셀 후타미, 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 나기사 역 예정

미하마 1학년생 천진난만한 성격에 주인공 유우지를 오빠라고 부른다.

시력과 집중력이 좋고 암기력이 좋다.



코미네 사치 小嶺 幸(こみね さち)성우 시미즈 아이(清水愛)

왈큐레 로만체 키사키 미오 성우

미하마 1학년. 착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가장 나이가 어린데 반장을 맡고 있다.

하지만 약간 천연 덜렁이 부분도 있으며, 거짓말도 고지 곧대로 믿는다.

마키나 이외에게는 경어를 사용한다.

아버지가 교통 사고로 사망 후, 어머니도 교통사고로 사망.



사카키 유미코 榊 由美子(さかき ゆみこ)성우 타나카 료코(田中涼子)

리틀 버스터즈 쿠루가야 유이코 성우


미하마 2학년 거대재벌인 히가시하마(토힌?) 철도 그룹의 총사 영애

애교가 없고 남과 사교성이 살짝 부족하지만 알면 알수록 매력있는 여성

독서가 취미이며, 미스테리 소설을 좋아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