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간소녀 노자키군 2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귀요미 치요 섬세한 선배와 만나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13. 23:53

본문

2014/03/23 - [2014년 7월 신작애니] 월간소녀 노자키군 PV 및 성우 캐스팅 정보 공개


13일 새벽에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월간소녀 노자키군 2화의 선행컷 및 스토리입니다. 이 작품은 잡지 몇~호라는 모티브로 화수 네이밍이 제몇호로 붙네요. 월간소녀 노자키군 2화(2호)에서는 섬세한 미코시바군이 등장합니다. 단행본 1권 3호부터의 스토리입니다. 


 월간소녀 노자키군 2화 스토리 : 노자키가 마음 속으로 "미코링"이라고 부르는 어시스턴트 미코시바 미코토를 소개받는 사쿠라 치요.  대체 어떤 치유계일까 상상하던것과는 딴판인 껄렁대는 남자였다. 인사도 대충대충 치요한테 선배 어시스턴트로써 존경하라고 말하는 미코시바. 하지만 그런 미코시바에게는 숨겨진 일면이 있었는데...


 외모와 다른 섬세한 미코시바와 귀요미 치요의 태클이 벌써부터 재밌을거 같아 기대됩니다. 그림을 전혀 못그리는 미코시바가 어시스턴트를 하는 이유는 그의 뛰어난 미화(美化) 기술입니다. 아래 선행컷을 보니 미코시바 말고도 세오 유즈키도 등장하네요. 그녀의 악날한 행동이 코믹합니다.




월간소녀 노자키군 2화 선행컷 

 







http://www.animate.tv/news/details.php?id=1404706125&p=2




 이번 7월 여름 신작애니 중에서 망가집이 다크호스로 뽑는 작품입니다. 이미 만화책 단행본을 보면서 하이텐션 개그 장면들이 애니에서도 정말 재현을 잘해주었고 특히 사쿠라 치요의 귀여움을 빛날 정도로 잘 표현했더군요. 특히 귀여운 제스쳐들이라던지 배경과 더불어 상상하는 장면에서의 큐트함은 많은 분들이 치요 팬이 되셨을 겁니다. 아래 월간소녀 노자키군 움짤만 봐도 귀엽지 않으세요?





힘내라 치요!



 방약무인 민폐녀 세오 유즈키와 나르시스 카시마 유우도 등장하면서 더욱 재미의 불륨을 키울 것입니다. 노자키와 편집자와의 관계도 참 웃깁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