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라 유이씨 일부로라도 귀여워! 아내의 행동 금빛 모자이크 캐릭터들로 묘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13. 00:26

본문

2014/03/21 - [속보] 금빛 모자이크 속편(2기?) 제작 결정!

2014/01/31 - 금빛 모자이크 작가 하라 유이씨의 BD 선전 일러스트가 귀여워서 화제!


 2기가 기대되는 금빛 모자이크의 원작 만화가 하라 유이씨가 블로그에 일부로라도 귀여워! 부인(요메, 아내)의 행동(몸짓)! 라는 이미지를 올려서 소개해드립니다. 망가타임 키라라 8월호에 금빛 모자이크를 게스트로 연재하였다는군요. 할로윈 스토리라는군요. 조금 바쁜 일정에 감기까지 걸렸다고 근황 소식과 함께 답변을 기다리면서 그려보았다면서 금빛 모자이크의 캐릭터들을 등장시키면서 표현했네요. 


왼쪽 맨 위에는 요우코 동생들이고 오른쪽 위에가 금빛 모자이크 2기에서 등장할 카렌 수난기의 원인 쿠제하시 아카리 선생님입니다. 왼쪽 아래 두번째가 카렌과 친해지는 마츠하라 호노카구요. 새로운 캐릭터들이 더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됩니다. 


금빛 모자이크 단행본은 지난 2013년 9월 말에 4권이 나왔으니 서서히 5권이 나올 때가 되었을건데 안나오네요. 9월에 나올려나 보네요. 보통 호우분샤 코믹스는 1년 분량을 모아서 1권 나오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전까지 집주인은 사춘기 3권 8월에구매해서 읽어봐야겠네요. 요즘들어 주기적으로 3,4만원어치 해외 원서 만화책 사보는 거 같습니다; 하루에 만화 원서 5~10권씩 읽는데 이놈의 욕구는... 아참 참고로 새여동생과 마왕의 계약자 5권하고 노 게임 노 라이프 6권도 이번달 정발되었습니다. 월요일에 도착하네요^^*



출처 http://harablog55.jugem.jp/


그리고 예전에 그린 사라사 캐릭터(아래)가 폴더맵에서 발견되어 간만에 관련 글도 올렸습니다.

우주부인(소라요메, 宇宙ヨメ)란 작품은 1,2권으로 완결된 작품입니다.


만화책을 구매해서 읽어봤는데 금빛 모자이크보다는 좀 부족하지만 좀 기대도가 높아지려는 찰나에

그냥 맥 없이 완결되었더군요. (시무룩)


이마가 넓은 로리형 캐릭터 사라사 질투가 귀요미입니다.



코토리도 귀요미죠 ㅋㅋㅋ(코토리 팬입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