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압] 주문은 토끼입니까? 9화 로리 코코아 등장! 일웹 반응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6. 6. 00:23

본문

2014/05/28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주문은 토끼입니까? 8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리제 수영복이다!

2014/05/21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주문은 토끼입니까? 7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치야가 들고 있는 물건은 팬...

2014/05/15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주문은 토끼입니까? 6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궁극의 모에!

2014/05/07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주문은 토끼입니까? 5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리제 메이드 복장 최고!


 이번 주문은 토끼입니까? 9화에서는 로리 코코아가 등장하여 귀여움이 더욱 듬뿍 담긴 한화였다고 일웹에서 호평이었습니다. 대체 티피 할아버지 정체가 뭔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3화 밖에 남지 않았다고 비명을 지르는 팬들도 보였고, 왠지 최종화 같은 느낌이 드는 좋은 한화였다는 평가들도 더러 보였습니다.


이하 주문은 토끼입니까? 9화 스샷들과 일웹 반응입니다. 리제 머리 풀은 모습 너무 좋네요 >_<♥ 






































 이번회는 작화도 내용도 완벽했다

이 상태로 부탁해


크리스티누의 리제에 다크 메르헨의 리제, 그리고 리제의 리제 ㅋ

어느 쪽이라도 총을 가지고 싸우는건가? ㅋㅋㅋ


티피가 메인인 가장 이야기다웠고 재미있었다


벤치 한편에서 만년필 찾고 있는 코코아가 왠지 야시시하게 보였다

코코아는 정상위(체위) 보다 백(뒤치기;;;)이지만....


모카의 목소리를 카야노가 담당한다는 것은 2기도 시야에 넣고 있다고 짐작해도 될려나?


↑ 평범하게 팔릴 것 같고 이미 2기도 시야에 넣고 있겠지


이번달 끝나는가... 너희들 앞으로 무슨 희망으로 살거냐?


브루마 에로이요~~


할아범은 저주인가 마법인가?


마지막 종이 상자는 샤로짱인가?


로리 코코아 귀여웠다







↑ 나도 로리콤이여도 괜찮아


얼레? 커피점 때 코코아들 앞에서 말하지 않았었나? 어째서 토끼 정체를 모르는  느낌이지?


↑ 치노의 복화술인걸로 되어 있다.

그러니까 티피가 말할 때에는 치노가 입을 숨기는 경우가 많아


노인이, 요녀에게 주문을 걸리는 사안이 발생


오늘도 엄청 치유되었다

빨리 다음이 궁금하다.


아버지 이름이 너무 평범한 일본인 이름이잖아!


12화로 끝나도 상실감은 없을 것 같다

2기도 있을 것 같은 분위기인걸?

그러니까 2기 제작 발표를 빨리....


이번주도 재밌었다. 부르마씨의 이야기도 좋은 이야기였다.

그것보다 요녀 코코아가 할아버지에게 암시 걸린 것이 원인인가??

요녀 코코아의 목소리는 서툴렀지만...


파란 부르마의 나사 너무 날라가잖아!


코오아, 그런 요녀의 시절부터 네크로맨서의 기술을 구사하다니!


강아지 코코아의 이미지를 주세요




↑ 푹신푹신 얼굴 대고 싶엉


↑ 가차없이 접시에 우유를 마시게 하고 싶어


↑ 미치겠다 이런 귀여운 살아있는 동물


↑ 귀여워! 귀여워!


↑ 쓰다듬고 싶어


할아버지가 토끼? 가 된 것은 코코아가 약속했기 때문일려나?


↑ 주문이 아니라 저주야 저건


2기 한다고 해도 문제는 스톡이네

빠르면 오리지널이 많아지고, 워낮ㄱ의 스톡이 쌓일 때까지 기다리려면 1년은 기다려야


※ 망가집 주) 스톡=연재 분량


티피가 할아버지였다는 걸 알고 있는 자식과 손자 뿐인가?

모두 어느샌가 알고 있는 듯이 보고 있지?


전주에 체스상네서 1인 2역 하고 있다 했어


모카짱 왔다

카야농 너무 잘 어울려


원작 스톡에 의하면 지금까지 몇권 정도 소비했지?


↑ 이 상태로라면 원작 30~31화 소비, 내년 이때 즈음의 원작은 55화정도니까 내년 중순에는 60화를 넘을 테니까 내후년에는 2기 나오겠지


역시 코코아는 주술사였나....


코오아가 작은 동물 같아서 너무 귀엽당


리제 너무 멋져!


↑ 미남 같잖아 ㅋㅋㅋ


↑ 리제사마가 너무 부러워서 괴로워


작은 동물 같은 귀여움

가슴은 평균 정도의 사이즈

조금 머리 나사가 빠진 듯한 천연


얼레? 코코아짱 스펙 높지 않아?


↑ 뭘 이제와서?


↑ 이상적인 여자아이다

펫으로 삼아서 배 간질간질 해주고 싶다


이번 작화는 좋았다


아오야마씨도 귀여웠다 ㅋ




완전 일치


이번회는 조금 좋은 이야기였다 ㅋ 그리고 샤로가 앙코에게 손을 살짝 물리는 신도 ㅋ


이번주 봤지만 좋은 이야기 아니냐? 포근해진다. 치노짱 너무 착해


리제님한테 밟히고 싶어!






확실히 저도 리제님한테 밟... 아닙니다;;;


바로 위에 금빛 모자이크 아야랑 주문은 토끼입니까 리제의 캐릭터가 상당히 외모가 닮은건 처음 방영당시 때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일웹에서 비교 이미지를 저장해놓았던 올립니다.




신장도 거의 비슷합니다. 리제 160cm, 아야야(아야) 159cm

바스트는 좀 차이가 있네요 ㅎㅎ; 성우는 둘다 같은 타네다 리사(種田梨沙)씨입니다.

그러고보니 혈액형도 A로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