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세코이 119화에 역시나 새로운 등장인물도 열쇠를 가진 것으로 판명!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17. 00:11

본문

2014/04/10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니세코이 14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드디어 마리카와 클라리스 신곡 STEP이 수록!

2014/04/06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니세코이 新PV 동영상 공개, 악의 꽃 다음달 완결 예정!

2014/02/16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니세코이 자크샤 인 러브(zyjacya in love, ザクシャインラブ) 무슨 뜻, 어느 나라 말?


지난 니세코이 118화 누나편에서 새롭게 등장한 중국 마피아 카나쿠라 유이가 등장하면서 일웹에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열쇠는 아무래도 상관없지 않나? 할 정도로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고 스토리의 핵심의 주인공은 그냥 전체 줄거리의 부수적인 요소로 전환되었습니다. 이미 주간 소년 점프의 대표적인 연애코믹물로 연재를 그만둘 수 없는 상황. 줄기차게 스토리는 이어나아가야하는 판국에 새롭게 등장한 누님 캐릭터에 팬들의 시선은 엇갈렸습니다. 호응적인 반응과 지겹고 막장 줄거리에 신물이 났다는 반응들이 보였지만 그래도 팬들한테는 즐거움을 계속 선사해준다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저는 연애물을 좋아하기에...) 소꿉친구 플래그는 이제 좀 지겹긴 합니다.


 이번 새롭게 등장한 중국 마피아 챠슈회의 두목인 귀여운 외모의 유이는 라쿠와 어린 시절에 알고 지냈으며, 6,7년만에 상봉하였습니다. 그리고 키리사키 치토게가 같이 있는 상황에서 과거를 회상하다가 라쿠와 퍼스트 키스를 한 내용을 커밍 아웃. 하지만 표정이 예사롭지 않은 것을 보고 당황하는 치토게는 언제까지 일본에 체류할 것인가 물어봅니다. 그런 흐름 속에서 마지막에 등장한 유이의 모습은... 두둥! 라쿠의 반 선생님으로 등장! ㅋㅋㅋ 마지막에 마리카 표정이 대박이더군요.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라쿠 일행 반의 담임으로 부임된 새로운 캐릭터 카나쿠라 유이 누나



마리카 표정 대박 ㅋㅋㅋㅋㅋㅋ웃겼네요

마리카도 아는 사이인걸 암시하는 표정입니다.


그리고 니세코이 119화에서 유이 누나가 열쇠를 지닌 주인공으로 판명?


무심결에 유이 선생님을 누나라고 부른 라쿠. 반에서 주목이!!


그런데 느낌상 유이 누나가 라쿠 옆에서 자고 있는게 왠지 무흣 달콤한 상황이 연출되었나보네요!



니세코이 119화에 등장한 유이 누나의 열쇠 모습

pic.twitter.com/yqA0XLSwUu


아래는 최근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와 니세코이가 콜라보한 이미지입니다.

치토게가 호무라 코스를 코사키가 마도카 코스프레를 했네요.

호무라 뭔가 어색하네요 ㅋㅋㅋ


pic.twitter.com/cTFtfDgSHb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