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년 7월 신작애니] 하나야마타 여름 방송 결정! 하나야마타 등장인물 및 성우 정보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14. 23:47

본문

2013/12/22 - [최신 애니, 만화 뉴스, 리뷰] - 망가타임키라라 포워드 하나야마타(ハナヤマタ) 애니화 결정!

2014/04/01 - [최신 애니, 만화 뉴스, 리뷰] - 2014년 7월 여름 신작애니 방영 예정작 모음표 및 추천 작품


 지난해 말 애니화가 결정된 하마유미바 소우(浜弓場 双)씨의 작품 하나야마타(ハナヤマタ)가 2014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영시기가 결정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지난 13일에 오픈하여 등장인물 소개 및 성우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호우분샤의 망가타임 키라라 포워드에 연재중인 하나야마타는 일본의 요사코이(よさこい, 夜さり来い 밤에 와주세요) 에 청춘을 받친 여자 중학생들의 일상을 다룬 작품입니다. 요사코이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만화책은 일부분 조금 봤지만 확실히 귀여운 느낌의 작품이었습니다. 단행본은 지난 1월에 4권이, 연말(10월~11월)에 5권이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에는 미정발 상태입니다.


 스탭 정보도 공개되었는데 감독에는 푸른 문학 시리즈,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노 게임 노 라이프의 이시즈카 아츠코(いしづかあつこ) 감독을 기용, 시리즈 구성에는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케이온, 논논비요리의 요시다 레이코(吉田玲子)씨가 담당합니다. 이 분 왕도둑징도 담당했군요. 언더만화지만 상당히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에는 여기저기, 도쿄 레이븐즈, 기교소녀는 상처받지 않아의 와타나베 아츠코(渡辺敦子)씨가 담당하며, 제작사는 매드 하우스(MAD HOUSE)가 담당합니다. 매드하우스가 지난 분기의 마법전쟁의 엔딩 빼곤 졸작이 되었는데 이번 분기의 노 게임 노 라이프는 잘 제작해주면 좋겠네요.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하나야마타 공식 홈페이지 : http://hanayamata.com/


하나야마타 스토리 : 다른 특별한 재능이 없는 평범한 14세의 소녀 세키야 나루는 미국에서 온 신기하고 귀여운 하나와 만나게 됩니다. 소꿉친구 야야짱을 포함하여 끌리며, 고민하며, 동경하며, 그런 갈등과 우정을 겪으면서 조금씩 과거의 자신과 다른 일보 전진을 해가는 스토리입니다. 내성적인 나루는 하나에게 이끌려 적극적으로 변해갑니다. 



하나야마타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





세키야 나루(関谷なる) 성우 우에다 레이나(上田 麗奈) - 테사구레 부활물 소노타 모부코역


외모와 성적 모두 평범해 보이는 중학교 2학년생

달밤에 춤추는 이국소녀 하나와 만남을 계기로 자신도 빛나고 싶다고 요사코이의 세계에 뛰어든다.




하나 N 폰테스탠드(ハナ・N・フォンテーンスタンド) 성우 다나카 미나미(田中美海)

96년생의 신인 성우인데 지난 분기의 웨이크 업 걸즈!의 미나미 성우입니다.


미국에서 전학 온 중학교 2학년. 어린 시절 일본에 여행을 왔을 때 요사코이의 매력에 빠져

일본에서 요사코이를 춤추기로 꿈꿔왔다.

나루와 함께 요사코이 부를 결성하고 부원을 모으는데 고생함.

키가 작은 것이 콤플렉스인 하이텐션의 여자아이




사사메 야야(笹目ヤヤ) 성우 오쿠노 카야(奥野香耶)

하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91년생 신인 성우인데 웨이크 업 걸즈!의 카야 성우입니다.


나루와 동급생으로 초등학생 시절부터 친구.

밴드의 드럼을 담당하는 등 청춘을 구가하며 지내다가 요사코이에 이름만 빌려준 부원으로 소속.

나루와 대조적으로 무언가 지닌 승리자 같지만 그 일면은...? 집은 소바야 가게를 한다.




니시미카도 타미(西御門多美) 성우 오오츠보 유카(大坪由佳)

잘 아시는 유루유리의 토시노 쿄코 성우입니다. 비비드 레드 오퍼레이션의 아오바역도 했으며,

올해 꽤 많은 메인 캐스팅을 담당했더군요.


나루와 소꿉친구이며, 학생회 부회장인 중학교 3학년생.

나루에게 있어서는 어린 시절부터 동경의 대상.

재색겸비의 아가씨이지만 조금 파더콤인게 옥의 티?

나루와 하나의 권유에 요사코이부에 소속되지만 

니시미카도 집안의 딸 역할 사이에 갈팡질팡 동요하게 된다.




토키와 마치(常盤真智) 성우 누마쿠라 마나미(沼倉愛美)

잘 아시는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의 타카오 성우입니다. 

라디오 방송으로 따로 들으면 그렇게 매력적이지는 않던데 역시 타카오 위력인지...

하지만 이전 연애라보의 쿠라하시 리코역은 정말 연기가 좋았습니다.


모바일 링크


참고로 타케타츠 아야나씨와 라디오 방송 퍼스날리티를 오래한 분입니다.

(竹達・沼倉の初めてでもいいですか? 2009년 10월부터)



타미와 동급생인 학생회 회장.

요사코이부의 나루와 하나에게 연습 장소였던 옥상의 무허가 사용을 금지시키는 장본인.

자신과 타인에 엄한 반면, 절친 타미에게만은 따뜻하고 상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소개되어 있지 않았지만

토키와 마치의 언니이자 교사인 토키와 사리도 등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