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타바레] 이것은 사랑 이야기 40화에서 신이치와 하루카가 부모 공인 커플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13. 00:34

본문

 번역을 중단해서 스토리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 전해드리자면... 이것은 사랑 이야기 38화에서 하루카를 껴안은 스기타. 그리고 그 장면을 목격한 신이치는 안달이 난 상황이 벌어집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큰일은 마지막에 뛰어나간 하루카를 따라간 스기타를 바라보는 발만 나오는 인물. 딱 봐서 머리 스타일이 하루카의 어머니인거 같던데 퇴원을 할리가 없어 불안하기만 했습니다. 결국 39화에서는 자기 집에 잠시 들린 하루카가 그 인물과 만나게 됩니다. 역시나 하루카 어머니... 미안하다면서 혼자만 두게해서 미안하다고 하지만 불안하기만 합니다. 하루카 아버지도 전언을 전에 했었기에 정상적인 외박 허가가 아닌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뭔가 낌새가 이상한 것을 눈치챈 스기타가 하루카 집으로 다시 되돌아가고 그 모습을 신이치가 우연히 보게 됩니다. 사토미와 대화를 통해 하루카 집에 어머니가 와 있다는 것을 알게된 신이치는 정신 없이 하루카네 집으로 뛰어가고 하루카 어머니는 하루카에게 "하루카도 함께 오빠가 있는 곳에 가야지?"라는 무서운 말을 듣게 되면서 끝납니다.


 그 불안이 해결되는 이것은 사랑 이야기 40화입니다.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담은 가족사진이 표지로 나오면서 왠지 훈훈하게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그것보다 더 큰 사건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포스팅 제목을 보시면서 눈치채신 분들이 많으시겠네요.


[네타바레] 이것은 사랑 이야기 40화에서 신이치와 하루카가 부모 공인 커플로?



이것은 사랑 이야기 39화 표지



이것은 사랑 이야기 40화 표지


39화 마지막에 나온 하루카 어머니의 무서운 말... 같이 죽자는 말에 옆에서 같이 듣고 있던 스기타가 항변합니다. 그에 하루카의 어머니는 격분하고 때마침 신이치가 난입하게 됩니다.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하는 하루카 어머니를 다그치다가 주먹을 맞은 신이치는 자신이 하루카의 보호자를 대신하는 소개하고 관여성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자신도 한번 가족이 함께 자살하려는 상황에 처했었던 트라우마를 담은 진실된 말을 나눕니다.




"당신이 아들을 잃고 살아갈 의미를 잃었다면, 저도 같습니다."


"저도 하루카를 잃는다면 분명 살아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어머니... 좋아합니다"



"하루카를.... 저는 사랑합니다"


정말... 사회의 인식상 21살 차이에 좋아한다는 감정의 표출을 경박하지 않게 

다소 무겁고 진지한 상황에 진실함을 담은 표현으로 잘 끌어내주네요.


그리고 막막해지는 감정을 느끼게 하는 대사를 내뱉습니다. "하루카를 두고 갈 수 없는 심정은 알겠지만 하루카만은 봐주시기 바랍니다. 혼자서 죽는 것이 두렵다면, 제가 함께 가겠습니다." 


다행히 진실함이 신이치의 말에 가족간 서로 소중함을 깨우쳐주고 살아가달라는 말에 감동이 전해집니다. 때마침 하루카의 아버지도 문을 열고 들어옵니다. 남편을 본 부인 사오리는 오열을 하고 그녀를 껴 안으면서 자신이 잘못했다고 괜찮다고 다독이는 가장의 모습이 눈물겨운 장면을 연출합니다.



하루카도 그런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가족의 체온을 느끼면서 눈물을 흘립니다.


코끝이 짜안해지는 훈훈한 장면이더군요.




.

.

.

.

.

.


상황이 진정되고 하루카 아버지가 신이치를 찾아옵니다. 

우츠미 선생님에게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는 사죄와 함께...


다만, 한가지만....


"사랑한다고... 말씀하셨지요?"



큰일났다! 정말 21살 어린 소녀와 애정을 커밍아웃하고 그 부모가 자신 또래거나 손아래일 경우는

어떤 얼굴을 해야할까요? 바로 위의 신이치처럼 얼굴에 땀이 뻘뻘 흘릴겁니다.


당황한 신이치는 아니라고 하다가도 거짓은 아니라고하고 우물쭈물합니다.


그럼 적당한 감정으로 하루카에게 사랑하고 있다라고 말한것이냐고 하루카 아버지는 화를 냅니다.


결국 진심이라고 말을 하지만 아버지로써 이런 상황을 눈뜨고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달라고 한대만 이니까라면서 주먹을 휘두룹니다.


설마 이런 흐름에 직면하면서 부모에게 사랑을 커밍아웃하다니...



 최신 발매된 이것은 사랑 이야기 10권이 36화, 37화, 38화, 39화 + 어나더 스토리(우타코의 이것도 사랑 이야기) 분량일테고 이것은 사랑 이야기 11권이 40화~43화 + 어나더 스토리해서 왠지 분위기상 완결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미 부모 공인 스토리도 다루었고 이로써 스기타가 끼어들 틈새는 다루기에도 애매한 느낌입니다. 나머지 분량은 하루카와 신이치 달달한 느낌과 더불어 대학교에 들어간 하루카가 이제는 조금은 당당하게 신이치랑 데이트하는 장면을 다루어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웨딩으로 마무리하면 좋겠습니다^^* (제작사이트는 5월초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번역을 그때까지 다른분이 안하시면 재개할 예정이며, 추가로 다른 작품도 할 예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