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2화는 1화보다 더욱 심한 연속노출 AT-X 대승리!(약빤 공식홈페이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12. 22:35

본문

2014/04/05 - [최신 애니, 만화 뉴스, 리뷰] -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1화 예상은 했지만 툭튀 의상이 위험해!(스샷포함)

2013/12/26 - [최신 애니, 만화 뉴스, 리뷰] - 로봇 애니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2014년 4월 신작애니 방영 결정! 성우 정보, 감독, 제작사 정보 공개


 제목만 건전한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2화가 1화보다도 더욱 심한 노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웹에서 올라온 스샷과 움짤만 보더라도 AT-X 방송국의 대승리라고 평가할만 한 2화였습니다. 최근 그 심의가 문제가 심했던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을 능가하는 대대적인 상반신 연속 노출이었습니다. 속옷 노출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노출 농도가 제법 높습니다. 바보애니 클래스를 증명하는 마타요시 카즈오 전술교관의 손놀림 움짤은 만화에서도 없었던 섬세하고 빠른 회전(?)을 보여줘 일웹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들 AT-X의  규제에 만세를 외치는 분위기였습니다.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도메인 주소가 펭귄 제국이네요 ㅎㅎ(http://penguin-empire.com/)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무슨 상업 광고 같이 반짝거립니다 ㅋㅋㅋ

오른쪽 보면 뭔가 거시기 같은데 피스O 움직임도 보이고요 미친거 같습니다. 푸훕


진심 미친 공식 홈페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하얀거 써있는게 

앞꼬리(거시기)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공식 홈페이지까지 약빨고 만들었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했던 캐릭터 구별 불가능한 적군 펭귄들 이름이 모두 있습니다ㅎㅎㅎ


 전에 보여드린 툭위 의상을 금발 로리 캐릭터 

리칸츠 시베리가 툭튀 닦아주는 신은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3화에서 나오려나 봅니다.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2화 스샷


움짤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