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타바레] 신만이 아는 세계 완결까지 앞으로 조금... 266화에 최종보스가 판명!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10. 00:26

본문

 주간 선데이 2014년 19호에 연재된 신만이 아는 세계 266화 로맨틱 투나잇(2Night)에서 충격적인 최종 보스의 정체가 판명되었습니다. 이미 신만이 아는 세계는 26권으로 완결될 것으로 지난달에 단행본 25권이 발매에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더불어 작가가 선데이 잡지상에 연재는 앞으로 5,6화 정도가 남았다고 지난 3월 23일에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제 2,3화 내로 완결되겠네요. 또한 최근 4월 7일에는 작가가 올해에는 새로운 것을 시작할 계획인 것을 밝혔으며, 266화가 발매된 4월 9일에는 만화로 연재를 시작하는 캡틴 어스를 홍보하는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신만이 아는 세계 266화 표지



결국 너는 뭐였던거냐?



ⓞ∑ ⓞ 


엘시가 자신을 최종보스라고 밝혔으나 놀라지 않는 케이마

평소 덜렁대는 엘시가 엘리트에 그룹에 소속된게 이상했다고 말합니다.


과연 이 게임의 결말은 어떻게 마무리가 될 것인가?




마지막으로 엘시는 케이마의 목의 구속구를 가져가고 케이마는 돌아가게 됩니다.




신만이 아는 세계 26권 완결을 고지했던 신만이 아는 세계 단행본 25권


 벌써 2008년부터 연재를 시작했던 신만이 아는 세계가 완결을 향해 다가가고 있군요. 즐겁게 봤던 작품이 하나가 완결될 때마다 무언가 아쉬운과 허무함이 교차되는데 좋은 마무리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스토리 아이디어 구성이 뛰어난 와카키 타미키(若木民喜)씨니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