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문은 토끼입니까? 1화 선행상영회 감상들이 호평적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3. 30. 23:55

본문

2014/03/23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주문은 토끼입니까? PV 공개, 타마코 러브 스토리 PV 1탄 공개

2014/02/20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주문은 토끼입니까? 애니판 캐릭터 이미지 공개, 등장인물 및 성우 정보

2013/12/17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2014년 4월 신작애니] 주문은 토끼입니까? 내년 4월 방영 결정!

2013/11/16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망가타임 키라라 주문은 토끼입니까? TV 애니화 결정


 2014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영을 앞두고 있는 치유계 애니 주문은 토끼입니까? 1화 선행상영회가 끝나 일웹에서 감상들이 올라왔습니다. 줄여서 고치우사(원제 : ご注文はうさぎですか?, 고츄우몬와 우사기데스카)라고 부르나 봅니다. 유루유리, 유유시키, 금빛 모자이크, 논논비요리 같은 여자 캐릭터들의 귀여움과 함께 마음을 치유해주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1화 선행 상영회의 평은 대체적으로 호평, 아니 상당히 높은 평가들이었습니다. 


 다녀온 일본 팬들의 의견들을 보면, 고치우사 최고였다!, 내용도 좋았고, 캐릭터들이 귀여워 고조되었습니다. 고치우사 선행상영회, 성우 전혀 체크하지 않았는데 남성진이 너무 댄디틱해서 웃겼다. 캐치 문구가 모든게 귀여워였다. 너무 즐거워서 텐션이 이상해졌다 ㅋㅋ, 기대보다 훨씬 재밌었다. 치노짱 귀여웠다. 1화가 너무 재밌고, 귀여워서 빨리 이어질 내용이 궁금해서 빨리 보고 싶다. 오프닝, 엔딩 영상도 예고도 궁금했다. 상영회와 토크쇼가 끝났다! 귀여웠다! 애니 오프닝과 엔딩이 없었던게 조금 아쉬웠다. 우리들이 요구하던 것이었다. WHITEFOX다운 단정한 그림체가 좋았다. 원작과 동일한 장면들을 볼 수 있었다. 애니인데도 조금 만화책 같은 인상이 남았다. 


http://twitter.com/hajimema4ta



pic.twitter.com/NerJ9jxK1k



KOI씨의 주문은 토끼입니까? 일러스트


귀여움=정의=모에 애니의 성공 공식일까?


 어떻게보면 모에 애니의 전혁적인 표본 같은 일상 애니입니다. 그림체도 나쁘지 않고, 성우진들이 워낙 화려한 인기 성우들이 대거 참여한 작품이라 기대 중입니다. 그리고 금빛 모자이크와 같은 망가타임 키라라 잡지에 연재중인 작품이기에 어느 정도 귀여움을 잘 표현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스토리가 재미가 있어줄 지가 문제입니다. 타마유라 같은 경우가 안되도록 매주 기대되는 매력이 넘쳤으면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금빛 모자이크는 정말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한주 한주가 귀여움과 재미가 넘치더군요.


 과연 실제로 1화가 방영된 후에도 상영회 평가와 별반 다르지 않을지 궁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