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요시마루 아키라 첫사랑 몬스터(初恋モンスター)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25. 23:59

본문

히요시마루 아키라 첫사랑 몬스터(初恋モンスター) 애니화 결정!


 히요시마루 아키라(日吉丸晃)씨의 만화 첫사랑 몬스터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리코더와 란도셀처럼 초등학생이 외모가 완전 고등학생 모습인 작품입니다. 원제는 『初恋モンスター』이며, ARIA 잡지에 연재중인데 지난 2월 25일 드라마CD가 발매되었습니다.


 주인공 성우에는 니카이도 카호 역에 호리에 유이, 타카하시 카나데 성우는 사쿠라이 타카히로였습니다. 애니도 드라마cd와 캐스팅이 같다고 합니다.


여주인공 니카이도 카호(15살)가 카스미 장에 머물게 되는 첫날 한 남성에게 고백하지만, 다음날 초등학생 5-1 타카하시 카나데라고 적힌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추가) 2016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 확정


일본 현지에서는 CD포함판 첫사랑 몬스터 5권이 7월 7일 발매됩니다.

국내에도 찾아보니 3권까지 정발한 작품이네요.


첫사랑 몬스터 1 - 10점
히요시마루 아키라 지음/대원씨아이(만화)



첫사랑 몬스터 애니화 결정 표지에 게재



첫사랑 몬스터 주요 등장인물입니다.



여자가 어린 남자 좋아하는걸 쇼타콤이라고 하죠.


웃긴건 왜 로리콤은 범죄고 쇼타콤은 범죄취급 안하나요?

역차별 아닌가요? 양성평등 주장하면서 이런건 매번 모른척하는지 ㅋ

오늘 헌재가 아청법 합헌 선고했는데 2D를 탄압이 유신이네요.


무슨 야한 만화랑 애니 보면 성범죄 확정자인가요?

어처구니 없어서 법이 상식 테두리를 벗어나는걸 보면 

현재 나라 수준을 알겠습니다.



재미난건 카나데 주변 학교 친구들도 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초등학생들이라고 ㅋㅋㅋㅋㅋㅋ


IS2 러브 앤드 퍼지 커뮤니케이션 모드 프레미엄 세실리아편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wnyskwykEUU


IS2 러브 앤드 퍼지 커뮤니케이션 모드 프레미엄 호우키편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5iSQN2y3HM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