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3화 정보 무삭제 버전 기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6. 27. 20:50

본문

2022.06.26 -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2화 선행컷 및 스토리

2022.06.26 -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1화 선행컷 및 스토리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3화 #애니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3화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록산느

 

 7월 20일 저녁 11시 30분에 방송 예정인 애니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3화 선행컷 및 스토리 정보입니다. 어떻해서든 큰 금액이 필요한 미치오가 희망을 건 것은 현상금 도적의 사냥하여 보상금을 받는 것이었다. 도적의 아지트는 스킬을 사용해 간단히 발견하지만, 상대는 같은 인간. 사람의 목숨을 돈으로 바꾸는 갈등과 상대를 죽이지 않으면 안되는 공포, 다양한 검은 감정이 미치오의 안에서 소용돌이친다. 하지만 록산느를 손에 넣기 위해 타임리미트는 눈 앞에 다가오고, 더이상 수단을 가릴 여유는 없었다. 각오를 결심한 미치오는 도적의 근거지로 발을 옮기는데...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3화 예고 동영상

선행컷 보니 ㅗㅜㅑ 역시나 록산느를 손에 넣고 바로 ya~~~~~~~~~~~~~~~~~~~~~~~su 가나봅니다.

 

http://youtube.com/watch?v=9wgtphu-7mI 

 

 

이미 정보를 들어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은 3가지 버전으로 발매 예정입니다. tv 방송버전, 음성과 그림이 규제된 버전이고, 2번째로 하렘버전은 그림만 나오고 일부 규제된 영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무삭제 버전은 그림과 음성이 규제되지 않은 무삭제 말그대로 초하렘버전입니다. ㅋㅋㅋ 판매량이 아주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발매정보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원작소설은 지난 1월 31일 12권까지 나왔습니다. 표지 주인공에는 엘프 노예인 루티나 모습이 보입니다. 원작초월 만화판은 8권이 지난 3월 25일 발매했습니다. 잘록한 허리의 록산느가 에로에로합니다. 뒤에 세리가 보이는데 처음 등장했을 때 헤어 스타일 때문에 비호감이 많았지만 서비스신에서 서서히 호평가를 늘려준 캐릭입니다. 나중에 물고기 요리에 빠진 묘인족 미리아나 큰 슴가 용인족 베스타 그리고 초미녀 츤데레 엘프녀 루티나 등장까지 만화는 아직도 멀고 멀었습니다. 만화판 루티나 에로신을 보기 전까지는 절대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너무 기대되는 캐릭입니다.

 

갠적으로 최강 태클은 카시아와 루티나 모녀x밥... 아닙니다;;;

록산느 몸매가 이리 좋은데 왜 똥배 육덕녀를 만들었었는지... 참 이해가 안되네요.

 

왼쪽부터 만화판, 초기 애니판, 소설판 록산느 일러입니다. 저는 역시 만화판이 짱이네요.

 

추가 등장인물 성우정보

똑똑한 드워프족 대장장이 세리 성우에는 이자와 시오리

생선 매니아 묘인족 미리아 성우 이노우에 호노카

보잉보잉 용인족 베스타 성우 혼이즈미 리나

가장 기대중이지만 맨 마지막에 나오는 백작 장녀에서 엘프 노예가 된 루티나 성우 이자와 미카코

 

2화 도입부에 뜬금포 캐릭들이 다 등장하던데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2기 각인가요?


https://isekai-harem.com/bluray.html

異世界迷宮でハーレムを Blu-ray BOX 上巻
第1話~第6話《超ハーレムver.》

発売日:11月25日
Blu-ray ZMAZ-15921
価格:39,600円(税込)

 

블루레이 박스 상권이 11월 25일 발매(1화~6화 초하렘버전 수록)

 

가격은 39600엔, 부록으로 록산느 피규어를 주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