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리제로 2기) 방송 전 신편집편 방송

애니 음반 성우 뉴스

by @MGZ 2020. 1. 3. 01:07

본문

#리제로 #리제로 2기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4월 리제로 2기 방송을 앞두고 NEW EDITION(신편집) 1화가 방송했습니다. 감상해보니 이전 BD판과 변화된게 없더군요. 괜히 1화 보고 급땡겨서 25화 + OVA 올나이트로 감상했습니다. 하아... 역시 2016년 최고의 우수작이었네요. 음악, 스토리, 퀄리티(아쉽게도 백경 후반부는 배틀신이...), 성우 연기(코바야시씨 절규 연기는 기가막힙니다) 모든게 마음에 들었던 작품입니다. 에밀리아 성우에 타카하시 리에씨 캐스팅은 정말 스탭진들 유능한 초이스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진주만 습격 암호인 도라도라도라 이 부분을 작가가 시인해버려 국내에서는 이미지를 깍아 먹은 사건도 있었죠. 




 기억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 요약하면 스바루가 편의점을 나서고 이세계 전이하고, 휘장을 도둑 맞은 에밀리아를 돕기 위해 펠트를 만납니다. 자신의 휴대폰과 물물교환하여 되돌려주려하지만 뜻대로 안되고 창자 사냥꾼 엘자에게 사망 되풀이하다 라인하르트 도움으로 해결합니다. 이후 메이더스 저택에 지내면서 사망귀환을 반복합니다. 멘탈이 갈리는 가운데 간신히 램과 람의 신뢰도 얻고 베아코의 도움을 받습니다. 왕선 발표 회장에서 기사단에 어그로 끌다 에밀리아와 마찰을 빗고 주술 치료를 위해 크루쉬 진영에 혼자 남습니다. 마녀교 습격을 막기 위해 동방서주하지만 자신의 한계를 뼈저리고 느끼고 렘과 현실을 도피하고자 하지만 격려 받고 재기합니다. (이 장면 렘 미소가 백만불짜리죠) 빌헬름 숙원인 백경도 무찌르고 나태 대죄주교인 페텔기우스를 무찌르며 1기 마칩니다.



레무링 안경 거치대



스바루역 코바야시 유스케 성우 인터뷰에 따르면 2기는 한다고 감독에게, 스탭 분들에게 들었기에 "언제 할려나?"라는 기분으로 몇 년을 기다리다 이제서야 정식으로 결정되었을 때에는 알고 있었음에도 가슴 안이 뜨거워졌습니다. 곧 리제로 캐스트 그룹라인에 "왔다!" 라고 연락을 넣어 전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기 1장에서 스바루 발암력이 시청자에 받아 들여질지 걱정했다는데 선수 학습한 라노벨 독자들은 오히려 3장 왕선에서 스바루 태도에 더욱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이 부분만 넘으면 뒤로 갈수록 작품 매력에 푹 빠지죠. 리제로 독자는 5~6권 부분이 가장 고비입니다.





창자 감상하며 홍조를 띄우는 변태녀



 리제로 2기는 드디어 나태 토벌 후 클레말디의 성역에서의 루프입니다. 초반부터 렘 관련 소재라던지, 창자 사냥꾼 엘자 그란힐테 등장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꽤 인상 깊은 캐릭터인데 이후 등장이 아쉽더군요. 스바루 진영에 들어오는 대반전 같은 것은 기대하는 팬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공식 앤솔로지에는 스바루에 반해 몸도 마음도 받치려고 해 에밀리아가 질투하는 장면이 즐겁습니다) 암튼 나가츠키 탓페이 원작가가 트위터에 11장 완결이라고 밝혔었는데 현재 9장이니 2025년~26년에는 완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니 오프닝, 엔딩이 너무 좋았기에 2기에서도 MYTH & ROID 아티스트 다시 맡길 기대합니다. 영상도 작품의 숙지도가 높아 많은 암시를 담아 팬들 탐구심도 자극하고요. 리제로 2기 1화도 1시간 스페셜 방송하면 좋겠네요. 4월에는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어웨이크닝과 라스팅도 나올테고 정말 행복한 시즌이 될 것 같습니다. 애니 나올 때 5장 초반 읽고 그 이후로 안 찾아봤는데 새벽에 4장부터 다시 복습해봐야겠네요.


리제로 빙결의 인연 OVA BD/DVD 4월 1일 발매


2019/10/23 - 리제로 빙결의 인연 OVA 장면컷 및 주제곡 정보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氷結の絆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