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F문고 제로의 사역마 속권 간행 결정! 나친적 11권도 8월 발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26. 00:31

본문

2013/04/11 - 제로의 사역마 작가 야마구치 노보루씨 별세 소식


 2004년 6월 25일부터 발매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로의 사역마는 2년전 부고 소식으로 중단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슬픔을 뒤로 그 아쉬움을 해결해주기 위해서 미디어 팩토리가 공홈에 제로의 사역마 속권 간행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MF文庫J編集部@毎月25日発売! @MF_bunkoJ

『ゼロの使い魔』シリーズ続巻刊行決定! 詳細は公式サイトをご覧ください。

『ゼロの使い魔』公式サイト:http://www.zero-tsukaima.com/ 

『ゼロの使い魔』シリーズ続巻刊行のご報告:http://bit.ly/1SN2NH6  

2015年6月25日 22:04


http://www.zero-tsukaima.com/


2002년 미디어팩토리 문고가 창간된 3년째 6월 제로의 사역마 1권이 야마구치 노보루 선생님에 의해서 상재(출판)되었습니다. 제로의 사역마가 미디어팩토리 창성기를 지탱하던 커다란 작품이 되었던 것은 모든 분들이 아시는 그대로입니다.


우연히도 절필이 된 제로의 사역마이지만 병상의 야마구치 선생님으로부터 완결까지 플롯이 남겨져있었습니다. 야마구치 선생님으로부터 편집주에게 완결을 맡긴 것입니다. 야마구치 선생님의 급절후에도 폐사 커스텀 센터에 팬분들로부터 속권을 원하는 목소리가 지속적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유족들로부터도 완결하고 싶다라는 말씀도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을 받아들여 이번에 제로의 사역마 속권의 간행을 여러분들에게 보고 올리고자 합니다.


제로의 사역마는 너무 위대한 작품이며 이번에 보고로 여러분들의 추억을 상기시킬 것이라고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단지 야마구치 선생님이 생각하시면 그리던 루이즈와 사이토의 이야기의 결말을 소중히 여러분들에게 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간행의 자세한 내용은 이후 때때로 발표하겠습니다.


부디 관용을 가지고 기다려주시길 마음속 깊이 부탁드립니다.


http://www.zero-tsukaima.com/editors/





또한, 대인기 러브 코메디 나는 친구가 적다 줄여서 나친적 11권도 2015년 8월 25일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