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신작애니 THE NEW GATE 더 뉴 게이트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3. 11. 9. 22:22

본문

2018.05.14 - [THE NEW GATE] 더 뉴 게이트 38화 및 라노벨 1권 감상 후기

 

2024년 신작애니 THE NEW GATE 더 뉴 게이트 애니화 결정!

 

원작 라노벨 카자나미 시노기 씨의 작품 THE NEW GATE 더 뉴 게이트 TV애니화 결정했습니다. 미와 요시유키(三輪ヨシユキ)씨가 담당한 만화판을 감상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초반에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재탕했던 작품입니다. 꽤 오래전에 나온 작품인데 애니화가 좀 늦은 편이네요. 

 

 온라인 게임 더 뉴 게이트 THE NEW GATE는 돌연 모습을 바꿔 사람들을 게임의 세계에 가두고 괴롭게 한다(어디서 많이 본 소아온 설정이죠?) 그런 현상을 돌파하고자 게임 내의 최강 플레이어인 청년 신은 이 세계의 최대 적인 오리진을 격파하고 갇힌 사람들을 개방하는데 성공하지만 신의 앞에 돌연 나타난 새로운 문이 열린다. 빛에 쌓인 신의 앞에 펼쳐진 것은 게임 클리어로부터 500년 후인 THE NEW GATE였다. 현실과 모습이 바뀐 게임 세계에서 최강 플레이어인 청년이 새로운 전설을 만든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 및 X 주소

https://the-new-gate-pr.com/

https://twitter.com/thenewgateanime

 

 더 뉴 게이트 감독에는 공각기동대 연출, 블러드+ 콘티, 회장님은 메이드 연출, 마고열, 게이머즈 소드 아트 온라인 연출 및 콘티, 나카츠 타마키 등 다양한 작품들을 맡았던 나카츠 타마키(中津環)씨가 담당합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올해 초 방송한 빙검  마술사의 타카모토 타츠키, 애니메이션 제작은 라보&클라우드 하츠(CLOUDHEARTS)입니다.

 

 

 신 성우에는 스파 페밀리로 유명한 오노 켄쇼(小野賢章), 슈니 라이저 역에는 방패용사, 어둠 실력자 2기에 출연중인 세토 아사미(瀬戸麻沙美), 티에라 성우에는 혼도 카나데(本渡楓)씨가 담당합니다.

 

만화판 작가 더 뉴 게이트 애니화 축전일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