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도카와 문고 하루치카 시리즈 tv애니화 결정! 2016년 4월 방송! 제작사는 P.A.WORKS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6. 22:57

본문

 카도카와 문고 하루치카 시리즈 tv애니화 결정! 2016년 4월 방송 결정


일본 추리 소설가 하츠노 세이(初野晴) 단편추리 소설 시리즈 하루치카 시리즈『ハルチカ~ハルタとチカは青春する~』가 tv애니화 되어 내년 봄에 방송이 결정되었습니다. 소꿉친구 하루타와 치카가 교내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 추리 소설입니다. 지난 2008년 10월부터 발매하여, 4권이 2013년 11월 22일 발매된 상태입니다. 


 폐부 직전의 위기였던 약소 취주악부에 소속하는 2명이 여러 사건을 통해 부원을 늘려가며 취주악부의 갑자원인 일본 전국 취주악 콩클에 출장을 노리는 청춘 소설입니다. 요즘 절찬 방송중인 울려라! 유포니엄을 떠올리는 부네요. 또한 같은 사람을 좋아하게 된 둘이 펼치는 연애소설 요소도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 주소 : http://haruchika-anime.jp/

공식 트위터 주소 : twitter.com/@haruta_chika


하루치카 시리즈 감독에는 TARI TARI와 소울 이터를 담당한 하시모토 마사카즈(橋本昌和)씨, 제작사는 P.A.WORKS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림이 참 아름다운 P.A.WORKS 제작사는 지난 글래스립 작품에서 실망이 컸는데 명예 회복을 했으면 합니다. 뭔가, 빙과 + 울려라 유포니엄 짬뽕한 느낌의 작품이네요.


하루치카 시리즈 등장인물


https://twitter.com/haruta_chika/status/606752363697729538/photo/1






왼쪽이 카미죠 하루타이며, 오른쪽 여자 캐릭터가 호무라 치카입니다.

둘은 소꿉친구인데... 아니 둘이서 삼각관계라고?? 둘중 하나는 레즈? 호모?


암튼, 왼쪽 하루타는 호른 악기를 담당하며, 완벽한 외견과 명석한 두뇌 소유자입니다.

오른쪽은 플루트 담당이며, 전일본 콩클에 꿈을 가진 소녀입니다.




최신권 IS<인피니트 스트라토스>10권이 2015년 7월 25일 발매 예정입니다.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마도카라는군요.


작가가 별로라서 안보는데 애니도 솔직히 2기 하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