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덕제 성추행 사건 영상 공개 (반민정 성추행 사건) 조덕제 페이스북글 억울함 호소

국내외 세상이야기

by 만화편집장 2018. 9. 14. 11:23

본문

2018/09/12 - 성추행 징역 6개월 논란 보배드림 성추행 논란 CCTV 추가 영상 (+다른 각도)

2018/09/08 - 보배드림 성추행 사건 논란 판결문 전문 CCTV 동영상 네티즌 청원 릴레이 10만명 돌파


조덕제 성추행 사건 영상 공개 (반민정 성추행 사건) 조덕제 페이스북글 억울함 호소


곰탕집 성추행 징역 6개월 판결 논란 이후 또 다시 조덕제 성추행 논란 영상이 공개되면서 대법 판결에 한탄하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잇다르고 있습니다. 조덕제 강제추행 유죄가 확정된 장면은 만취한 남편이 아내의 외도사실을 알고 격분, 폭행하는 장면으로 감독의 지시와 콘티에 맞게 연기하였고, 오버하지 않았다고 진술하였습니다. 더군다나 영화 스탭이 전부 지켜보는 가운데 강제 추행을 했다고 하니 조덕제씨의 답답함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이 소식은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김OO 여자 판사라며 이 나라의 정의는 죽었다며 한탄이 아니라 개탄하였습니다. 공정한 사법부의 위신이 바닥에 추락한 성차별적 판결에 앞으로 로맨스 영화는 찍기만해도 남자 연기자는 범죄자가 되는 말도 안되게 아니냐며 분노하였습니다. 혹자는 보배드림 CCTV 성추행 논란이 일자 대법이 똑같은 이유로(피해자가 주요 부분에 관해 일관되고 구체적으로 진술을 하고 있고 진술내용 자체에서 불합리하거나 모순된 부분이 없다) 유죄를 확정하며 국민을 적대시하는게 아니냐며 분개했습니다.



조덕제 반기문 조카 반민정 성추행 논란 연기 장면 영상 공개




관련 검색어 반기문 조카 조덕제 영상공개 반민정 조덕제 김혜수 조덕제 여배우 반민정 조덕제 반민정 영화 반민정 백종원 조덕제 이재포 조덕제 성추행 여배우 이재포 송일국 양예원 오달수 조덕제 재판 결과 조덕제 유죄확정 조덕제 팬카페 조덕제 사건



몇번을 다시봐도 연기를 했을 뿐인데 참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네요.

앞으로 남자 배우 여장시키고 연기시켜라 에휴...

그릇된 선례 하나로 이제는 주구장창 이런 판결이 이어지겠네요.



조덕제 페이스북글 

△ 반기문 전 유엔총장 조카를 영화촬영 중에 성추행했다는 희대의 색마가 바로 저 조덕제란 말인가요 ???


연기자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살아온 제가 동료, 선후배들에게 연기자로서 끝내 명예를 회복하지 못한 점 너무나 송구 합니다.


오늘 여배우는 공대위 호위무사들을 도열시켜놓고 의기양양하게 법원 앞에서 한 기자회견에서 제 말이 전부다 거짓말 이라고 했더군요.


여배우는 지난 인터뷰에서 제가 문제의 씬에서 한 연기를 거론하며 저 조덕제가 처음부터 연기는 안중에도 없고 오직 성폭행을 하려고 작정을 했다며 그 증거로 문제의 씬 첫 촬영 장면을 거론 했습니다.


이를 근거로 2심 때 검사는 공소장을 변경하였습니다.


" 조덕제는 성폭력을 작정하고 실제로 주먹으로 제 어깨를 때렸습니다. 저는 너무나 아파서 그 자리에 주저 앉고 말았습니다. 그 순간 부터 연기가 아니라 성추행이었습니다. "


여러분!!! 특히 연기자 여러분 !!! 저 조덕제가 연기를 한 것인지 아니면 저들 주장대로 성폭행을 한 것인지 문제의 장면을 보시고 판단해 주십시오.


비록 대법원 판결은 성폭력으로 최종 인정하였지만 저는 연기자로서 절대 받아들일 수 없기에 위험을 무릎쓰고 처음 공개하는 장면영상입니다. 

(당시 촬영현장 사진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