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3. 11. 18. 13:35

본문

2015.04.09 - [비보] 이누X보쿠 SS, Dear 만화가 후지와라 코코아 사망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결정! 애니 제작사는 본즈

 

아쉽게도 8년전인 2015년 5월 31일 타계한 후지와라 코코아씨의 유작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루머가 돌더군요. X ANIME CORNER NEWS에서 스튜디오 본즈와 아벡스 픽셔츠가 새로운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위 작품을 언급했다고 합니다. 확실한 애니화는 아니고 루머에 가깝긴한데 여캐릭터 너무 귀엽고 풋풋하고 달달한 러브 스토리가 아직도 선명합니다. 일웹을 확인해보니 코믹나탈리에서도 애니화 정보를 공개했고, 유튜브 아벡스 픽쳐스에서도 애니화를 발표했습니다.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결정 동영상

 

스탭 정보도 공개했는데 아이돌 마스터 사이드M의 아야나 유니코씨가 시리즈 및 각본을 담당하고, 캐릭터 디자인은 보쿠SS 담당했던 이즈카 하루코씨가 참전하며, 오오하시 아키요씨가 감독을 담당합니다. 

 

原作:藤原ここあ(ガンガンコミックスJOKER/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
監督:大橋明代
シリーズ構成・脚本:綾奈ゆにこ
キャラクターデザイン:飯塚晴子
音楽:MAYUKO
アニメーション制作:ボンズ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애니화

 

아주르레인 x 시노비 마스터 섬란카구라 NEW LINK 콜라보 영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