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게임 유저가 1화 방송을 본 애니 랭킹 순위 1위에는 아르슬란 전기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28. 21:37

본문

일본 게임 유저가 1화 방송을 본 애니 랭킹 순위 1위에는 아르슬란 전기


 일본 게임 유저가 2015년 4월 봄 신작애니 중 1화를 본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1위에는 아르슬란 전기, 2위에는 식극의 소마, 3위 은혼, 4위 페스나 UBW 2기, 5위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6위 울려라! 유포니엄, 7위 던전만남, 8위 헬로!! 금빛 모자이크, 9위 시도니아의 기사 제9혹성전역, 10위 경계의 린네, 11위 오레모노가타리가 차지하였습니다.


 해당 조사는 2015년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의 기간 중에 10세부터 49세 연령의 남성 1261명, 여성 716명을 통해 조사된 결과입니다. 성별로는 남성은 아르슬란 전기,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헬로! 금빛 모자이크, 페스나 ubw, 던전만남 순서대로 상위를, 여성은 아르슬란 전기, 은혼, 경계의 린네, 식극의 소마, 오레모노가타리(내 이야기!)가 차지하였습니다.



 이 순위는 작품이 어떤지 윤곽이 드러나지 않은 단순 1화 호기심의 순위이기에 작품이 잘 만들어졌다는 걸 논하기는 좀 애매하다고 봅니다. 최소한 3화까지는 봐야 그 작품 평가를 서서히 할 타이밍이라고 봅니다.


저도 이번 분기에서(매번 추천 애니 쓴다고 말만하네요) 재밌는 작품은 역시 페스나 UBW가 S급 애니이고, 그 뒤로 아르슬란 전기, 금빛 모자이크 2기, 던전만남, 울려라! 유포니엄, 식극이 소마, 오레모노가타리!, 시도니아의 기사 2기, 니세코이 2기, 플라스틱 메모리즈 정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분기 최고의 오프닝, 엔딩에는 개인적으로 1위를 차지한 아르슬란 전기 엔딩 라피스 라즐리(lapis lazuli, 심청색 광석)와 니세코이 2기 오프닝이 상당히 잘 만들어졌습니다. 니세코이는 스토리텔링을 참 잘 구성한 오프닝이더군요.



최근 방송된 그리자이아의 낙원 2화에서 jb(쥴리아)의 상실(?) 스토리가 참 재밌었던 

그리자이아 낙원 BD/DVD 7권에서 특전으로 신작 게임이 포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서는 아사코와의 장면은 간략하게 다루더군요. 

(CG찾아보니) 목욕신에서 진한 내용이 많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