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2기 제작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3. 10. 14. 22:13

본문

2023.02.19 - 이세레베 1화 4월 6일 스타트! 헐? 퀄리티 급상승!?

2022.12.21 -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성우 정보

2022.08.20 -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애니화 결정!

2022.07.24 - 일본 북워커 전자서적 상반기 종합 순위 발표 1위에는…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2기 제작 결정?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줄여서 이세레베 tv애니 종료 후 금일 신애니 제작 기획 보고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올라왔습니다. OVA일지 아니면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2기 애니일지요? 솔직히 애니는 밀팡세 제작사가 거미입니다만에서 보여준 모션 망삘이라 퀄리티 기대도를 낮추고 봤는데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애니 이세레베 2기 제작 결정인가?

 

いせレベ新アニ進行中  いせれべ2期 ?  https://twitter.com/iseleve_anime

 하지만 애니 방송 이후 라노벨이 아마존 판매량 1위를 찍고, 카도카와 수익에 공헌도가 높았으며, 작화가 좋아 눈요기를 잘했다는 평가가 높았습니다. 기대도를 낮춰서 그렇다는거지 연출이나 장면 전환이 그렇게 매끄럽지는 않았습니다. (A-1 픽쳐스 같은데서 맡았으면 은근 숨겨진 진주가 되었을지도...) 스토리야 흔한 이세계물인데 소소하게 카타르시스도 있고, 이케멘 스게 인기도 보면서 대리만족하는 작품이었습니다. 특히 만화판이 미나토가와 카즈노미씨 작화력이 좋아 1화 연재부터 챙겨보았기에 지난달에 25화까지 재밌게 봤습니다. 애니 재밌게 보셨다면 코믹스는 반드시 보시길 추천합니다.

시리즈 누계 300만부 돌파
걸즈사이드 3권 표지 일러

 

반면, 서구권에서는 인기가 그닥 없었던 걸로 기억하며, 일웹에서는 연재 분량이 충분하기에 애니 2기 제작 가능성이 높은 반응들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5기 PV 공개

 

바이바이 어스 2024년 신작애니 방송 결정

이 세계의 인간은 소녀 그저 한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