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17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2015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 결정!
조금 다루기가 애매한 키워드가 담긴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원제:下ネタという概念が存在しない退屈な世界, 줄여서 시모세카) 신작애니가 2015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가 결정되었습니다. 스탭에는 J.C.STAFF 여러 작품을 거친 스즈키 요헤이 감독을 주축으로 애니 프리! 시리즈를 담당했던 요토타니 마사히로(横谷昌宏)씨가 시리즈 각본을 담당했으며, 제작사는 J.C.STAFF입니다.
■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 성우정보
삽화나 표지가 일반 공개하기에는 다소 심의가 애매한 작품입니다. 야하기보다는 그냥 원초적으로 변태일 뿐인데...
지난 소개글)
제6회 쇼가쿠칸(小学館) 라노벨 대상 우수상을 수상받은 작품으로 2012년 7월 가가가문고에서 발간되어 최신권인 7권이 지난 9월 18일 발매되었습니다. 월간 코믹 블레이드 2014년 5월호부터는 성인만화가로 잘 알려진 그림체가 상당히 좋은 柚木N'씨가 거시기편(マン●篇)을 연재중입니다.
줄거리는 소녀가 야한 성기 이름을 외치면서 역을 뛰쳐 나가고 주인공 오쿠마 타누키치 앞에 화려하게 자빠집니다. 16년 전 공공질서 미풍양속 건전육성법이 설립되면서 일본에서 성적인 단어가 상실된 시대. 동경하는 안나 선배가 다니는 학교에 입학한 오쿠마 타누키치는 설원의 청춘(雪原の青)이라 칭하는 페로리스트(ペロリスト, 일본에서 성적인 감각을 나타낼 때 햝는 의성어 페로페로에 영어 list를 합친 단어)에 약점을 잡혀 야한 이야기 테러 조직인 SOX의 맴버가 되고 마는데...
단어들이 이미 막가지는 수준이네요 SOX 조직이니 여성 거시기를 나타내는 단어의 ~편이라니... ㅎㄷㄷ;; 일웹에서 1권 나왔을 때 평가는 너무 억지스러운 설정, 자주 있는 모에 캐릭터 등 별로 좋지 않은 반응이었으나, 아마존을 보니 리뷰어들의 평가들이 최신권까지 대체적으로 좋더군요. 내용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아직 정발은 안된거 같은데 애니화 소식도 전해졌으니 빨리 정발되겠네요.
이 작품을 여성부가 싫어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