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디오 고쿠미(五組)가 담당하는 라노벨 랜스 앤드 마스크스(Lance N' Masques) 애니화 결정!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28. 23:57

본문


 소설가이자 각본가인 코야스 히데아키(子安秀明)씨의 왕도 나이트 배틀 액션 작품 라이트노벨 랜스 앤드 마스크스(Lance N' Masques, Masque=가면) 작품이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일러스트 담당은 시노(茨乃)씨. 포니 캐니온 books 라이트 노벨 문고판이 애니화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해당 라이트 노벨은 2013년 12월 3일 1권 발간, 2권은 5월 3일 발간 예정입니다. 자세한 애니 소식은 5월 2일 방송되는 니코생방송 포니캐니온부에서 확인해달라고 스튜디오 고쿠미가 공식 트위터에 트윗을 하였습니다.


코야스 히데아키 각본가 작품

유루유리, 연애라보, GJ부, 미츠도모에, 오늘의 5학년 2반, 미나미가, 누라리횬의 손자


랜스 앤드 마스크스 ( 랜스 & 마스크, ランス・アンド・マスクス, Lance N' Masques) 내용 : 


중세 유럽에서 태어난 기사단의 거의 대부분이 근대화나 국가간의 쟁탈에 휩싸여 섬멸하는 가운데, 현재까지 지속해오는 거의 유일한 기사단 소속이 있었다. 그것은 현세기사단 나이츠 오브 더 월드. 하나부사 요타로(花房 葉太郎)는 기사단을 빠져나와 거리를 헤매던 중 한 소녀 키도인 마키오(鬼堂院真緒)와 만나게 된다. 


 저택에 고독하게 사는 마키오를 본 요타로는 그녀를 곁에서 지켜보기로 결의한다. 그런 요타로에게는 남에게 알릴 수 없는 가면 기사(나이트 랜서)라는 또 다른 모습이 있었다. 나이트 랜서의 정체를 숨기면서 마키오와 평온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그런 일상은 돌연 무너져 버린다. 게다가 이 사건의 뒤에는 요타로써는 받아들이기 힘든 진실이 숨겨져 있었는데.... 요타로는 마키오를 지키는 것이 가능할까? 


http://www.ponicanbooks.jp/book/61/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