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크로스 델타 극장판 격정의 왈큐레 스토리는 3각 관계가 아닌 왈큐레 초점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2. 8. 23:07

본문

 모 애니 잡지에 게재된 정보에 의하면 마크로스 델타 극장판 격정의 왈큐레 스토리는 프레이야와 하야테의 만남이 변하는 등 tv시리즈와는 다른 구성으로 크게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곡은 총 3곡이며, 신작 라이브신 가운데 하나는 풀디지털로 하며, 힘껏 카메라 워킹을 더해 왈큐레 다운 라이브신을 재현했다고 합니다. 전투신은 tv판보다 더 추가하였고, 현격하게 스케일을 업하였고, 인물관계 구도도 3각관계보다 왈큐레가 메인에 초점을 두었다고 전했습니다.




왠지 팬들의 관심 밖인 분위기인건....



마크로스 델타 극장판 격정의 왈큐레 본편 예고 동영상


2월 9일 개봉 예정!


BGM은 2월 14일 발매 예정인 왈큐레 신곡 왈큐레는 배신하지 않아!


-_-; 갠적으로 마크로스 시리즈 참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왈큐레는 정감이 안가네요... 보다 말았던 기억이... 판매도 상당히 저조했었던 시리즈인데...


글이 짧으니 추가 정보를...


오버로드 원작가 오버로드 3기 제작한다면 열의를 다한다!

多分ですけど特典に小説が付かないの? という疑問を持たれる方がいるかもしれないので言っておきます。付きません! 丸山は2期のタイミングで非常に忙しかったので3期があったら本気を出すと言って許してもらったのですよ!

3期があった場合の特典小説のタイトルだけは漠然と決めてます。『亡国の吸血姫』とかかな。300ページ位で終わるはず。3期が無かったら? その時は頑張らなくて良いので、ゲームでもしてますよ! くがねちゃんとモンハンで握手だ!

절찬 방송중인 애니 오버로드 2기 원반 특전 소설이 없을 것이라는 정보가 원작가 마루야마 쿠가네 트위터에 올라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질문하였는데 이번에는 특전 소설이 없다고 합니다. 2기 타이밍이 상당히 바빴기에 3기가 있다면 열의를 다해서 특전 소설을 쓴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버로드 3기 애니가 있을 경우 특전 소설 타이틀은 막연하지만 "망국의 흡혈귀"로 정했다며 약 300페이지 분량의 샤르티아 스토리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작가분은 2기 판매량이 적으면 3기 특전 소설은 없다는 제스쳐지만 솔직히 2기 판매량은... -_-a....  참고로 지난 1기는 1권 1만 3401권, 2권 1만 2051권 이후 1만 1천권대를 유지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현재 오버로드 2기 1권 발매일은 4월 25일 예정인 가운데 판매 예상 포인트는 1203pt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